㈜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글로벌 스타 마동석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PC/콘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캠페인이다.

우선 26일 오후 4시 배우 마동석 제작 및 주연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가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인 ‘펍지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9분 가량의 짧은 단편영화로,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마동석 콜라보 인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서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Survivor Pass: TAEGO) 1레벨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는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의 배경이자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태이고'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미션 및 보상과 함께 배우 마동석을 구현한 캐릭터와 의상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 태이고는 PC와 콘솔에서 각각 7월 7일, 7월 15일 12.2 업데이트 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스킨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고자 배우 마동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페셜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배우 마동석과의 인게임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동석 퀵보이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배우 마동석과 함께하는 퀵보이스 제작 영상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페북, 인스타, 틱톡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작 모바일 RPG 백야극광, 글로벌 유저 500만 명 돌파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글로벌 유저 가입자 수가 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백야극광’은 지난 17일 정식 서비스된 모바일 게임으로, 한국, 북미,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글로벌 동시 출시 8일 만에 유저 5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출시 3일 만에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 달성에 이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게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즘 및 코스튬을 구매하거나 스타 마커와 교환할 수 있는 루맘버 1,000개를 게임 내 우편을 통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선물은 6월 25일 목요일 오후 18시부터 7월1일 오후 18시까지 수령 가능하다.

한편, 백야극광은 아스트라 대륙에서 오로리안(캐릭터)와 암귀(적)의 대립 속에서 ‘콜로서스’라 불리는 미궁 속에서 깨어난 주인공이 오로리안과 함께 희망을 찾아 떠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물, 불, 숲, 번개 등 속성에 따라 한 붓 그리기 방식으로 전개되며, 블록을 최대 15개까지 연결해 극광연쇄 스킬을 이끌어내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데브시스터즈, 오는 하반기 약 200명 규모의 전사적 채용 추진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오는 하반기 약 200명 규모의 인력 채용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초 신작 ‘쿠키런: 킹덤’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개발 스튜디오 데브시스터즈킹덤㈜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기업의 성장 가속화를 위한 전사적 인력 확대를 추진한다. 상반기 영입된 인원까지 합산하면 올해 300명 이상으로 창사 이래 역대 최대 규모의 채용이 이뤄지는 셈이다.

데브시스터즈는 서버, 클라이언트, 기획, 스토리, 아트, 디자인, 모델링, 애니메이션, 운영, QA 등 게임 개발을 비롯해 웹, 서비스인프라, 플랫폼, 데이터 등의 개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이와 더불어 키즈 콘텐츠 제작, 애플리케이션 개발, 웹툰 기획, MD 상품 전략 등 쿠키런 신사업 부문과 영상미디어, 브랜드디자인, 해외마케팅, 경영지원, HR 등 공통 부문에서도 인력 보강에 나선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쿨 썸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쿨 썸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7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루비 30만개’, ‘리셋 영웅 카드 9회 소환석 1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100만개’,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지급하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와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4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등 역대급 보상을 지급해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 8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는 ‘모험가님과 함께하는 별이되어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에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UI가 대대적으로 개선되어 한층 깔끔하고 편리해진다. 또한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전략의 묘미와 몰입감이 배가될 전망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한다. 각종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엘도라도’와 강력한 월드 보스 ‘네메시스’가 등장하며,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 3종이 모습을 드러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웹젠 R2,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시작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 6월 24일(목) 20시 ‘오픈 리부트 서버’를 새롭게 탈바꿈하고, ‘100레벨 점핑’과 ‘WAVE 이벤트 강화’, ‘공성/스팟 점령’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에서는 오는 7월 전체 서버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많은 회원이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Lv 점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1st WAVE 이벤트’ 시점에 맞춰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달성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점검일에 자동으로 10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어서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에 보탬이 되는 ‘통합보급센터’도 개편했다. 통합보급센터는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와 아크 스톤’, ‘[이벤트]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 세트’를 추가하고, 캐릭터 생성 일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일주일에 3회씩 보급품을 지급한다. 또, 웹젠 PC방 접속과 ARS 인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급품이 주어지며, 캐릭터 레벨 달성과 보상 연속 수령에 대한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WAVE 이벤트’ 보상도 상향된다. 회차별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될 때마다 각종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 아이템도 주기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도록 ‘R2+사용 가능 시간’을 일일 최대 24시간으로 늘리고,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 내용 중 ‘데모자르 섬 개선’과 ‘레어 서번트 및 변신 추가’ 등도 공개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7월 15일까지 ‘고대의 강화 주문서 획득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개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고대의 무기/방어구 주문서’를 각각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스팟’과 ‘에텔리움 공성전’을 각각 7월 11일과 7월 14일에 선보인다.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과 ‘고대의 스킬북/스킬북 확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7월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에 더해 7월 '세븐나이츠의 달(이하 세나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는 이번 업데이트로 영혼석 던전, 룬 던전, 엘릭서 던전, 경험치 던전의 단계를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하고, 주요 성장 시스템인 신성력,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의 최대 레벨을 확장했다.

또, 넷마블은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 신규 펫 5종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영웅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이하 스파이크)'를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스파이크는 스킬 속도가 빨라지고, 궁극기 효과가 보다 더 강력해졌다.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는 '전설+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꾸준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영웅 선택권', '전설+ 무기 선택권', '루비' 등을 받으며, 6월 24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월 7일에 '전설+영웅 선택권'을 받는다.

'전설+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최고 등급 영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는 아이템으로 최근 추가된 '지옥의 군주 크리스' 영웅도 선택 가능하다.

또, 넷마블은 7월 22일까지 푸시(알람)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와 '골드'를 이용해 '분노의 반지', ‘불사의 반지', '초인의 반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전설+' 등급의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며 "7월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클래스별 ‘이벤트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14일)’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와 ‘R2 이벤트 증표’, ‘서번트 95레벨 달성 이벤트’ 등 10가지 이벤트로 회원들의 게임 이용에 즐거움을 더한다.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2019년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지난 3년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333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최대 7개의 행운 상자를 받아볼 수 있는 ‘3주년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년 기념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33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SNS에서도 3주년을 축하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드래곤스카이’ 페이스북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출시 3주년을 맞아 ‘마왕의 탄생’, ‘악귀의 강림’ 등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을 선보이고,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드래곤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 및 캐릭터 그래픽과 더불어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테일, 라붐 업데이트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 공개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라테일’에서 ‘라붐’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런닝맨’, ‘병아리 하이킥’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 중인 예능인 하하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크리에이터 쏘대장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을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예능인 하하와 크리에이터 쏘대장의 발랄하고 유쾌한 이미지 및 키가 작다는 단신의 이미지가 ‘라테일’의 캐주얼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어울려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파티장에서 즐거운 음악에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 사이를 뚫고 나와 지루한 표정으로 컴퓨터 책상에 앉은 쏘대장에게 ‘나태일’이라는 사원증을 착용한 하하가 ‘라테일’의 대표 OST인 ‘May be Happy’가 흘러나오는 헤드폰을 씌워주며, 첫사랑을 소재로한 유명 영화 ‘라붐’을 연상케한다.

이어 유저에게 첫사랑처럼 다가왔던 ‘라테일’이 더 새롭게 다가온다는 내용과 업데이트 관련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며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이번 업데이트의 타이틀 ‘라붐’, 영상에 출연하는 ‘나태일’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미를 선사한다.  

쾌속 SRPG ‘요철세계’ 7월 13일 글로벌 출시 예정

가이아모바일은 올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요철세계'가 다가오는 7월 13일(화)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요철세계’는 중국의 칠창사(七创社, 7Doc)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로, 중국의 칠창사가 제작 및 방영해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전지전능한 창세신이 만든 요철세계를 배경으로 이 안에 있는 ‘요철 아레나’라는 대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가 주된 내용으로, 이 요철 아레나에서 최종 우승한 참가자만이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 속에서 견습천사의 역할로, 요철 아레나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아 육성하고 이들의 여정에 함께 하며 운명을 바꾸는 영웅이 된다.

‘요철세계’는 지난 5월 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한국,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및 여러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7월 13일 이들 국가 대상으로 동시 출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요철세계’는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초보자 가이드 영상

을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은 실제 게임 전투화면을 통해 ‘5색 행동 타일’이 가진 명령과 행동 효과를 보여주는데, ‘5색 행동 타일’은 요철세계만의 차별화된 핵심 플레이다. 이 플레이 방법은 게임에 더 높은 자유도와 전략성을 부여해주고 캐릭터의 이동, 방어, 공격의 명령을 하나로 융합시킨 ‘무브&액션’이라는 기능을 구현해준다. 이를 통해 번거로운 게임 조작 단계가 대폭 축소돼 플레이어들이 빠른 템포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요철세계’는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출시일까지 사전예약자 수가 20만, 50만, 80만, 100만에 달할 때마다 게임 오픈 시에 사용 가능한 여러 가지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도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RPG 기대작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 실시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2차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당초 4,000명의 모집 인원을 목표로 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에는 6,700여명의 인원이 참여 신청을 했다. 이는 목표 모집 인원을 훨씬 넘어선 것으로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게임임을 입증했다. CBT 참여 이용자는 이전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며, CBT 기간 중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인게임 우편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2차 CBT에서는 메인 스토리 1~8챕터까지 히든 스토리를 포함해 모든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여기에 더해 더 많은 캐릭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5개 외전 챕터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의식 구조전, 분쟁 구역 등 현재까지의 모든 플레이 시스템을 오픈해 2차 CBT 참여 이용자 입장에서 모두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멸망 위기에 빠진 세기말 스토리 배경의 SF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이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정교한 3D 캐릭터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콘솔 게임급 RPG 요소와 짜릿한 타격감의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시 기본 공격을 통해 적색, 청색, 황색으로 나뉘는 스킬볼을 랜덤으로 획득해 다양한 공격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3체인 시스템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고유 전투 시스템이다. 같은 색상의 연속된 스킬볼을 사용하여 1체인, 2체인, 3체인 효과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스킬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며, 3체인을 완성하면 각각의 강력한 QTE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적의 공격에 피격당하기 직전에 회피를 사용해 초산 공간 진입 후 스킬볼 개수에 상관없이 3체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지만, 무한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3체인 공격과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추가로, 구조체는 적에게 대미지를 입혀, 충분한 에너지를 축적하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사용해 더욱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이용자는 고유 전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독창적인 세계관 속에서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면서 나오는 재화를 이용해 B급 캐릭터라도 최고 등급까지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기숙사 시스템 등을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자의 개성이 담겨있는 의식을 장착하여 더 강력한 구조체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조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2차 CBT를 시작했다”라며, “항상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한국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CBT 기간 중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지금보다 더 나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적극적인 의견과 많은 응원도 함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서버에서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는 정식 오픈 후에 5종의 S급 구조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인원의 사전예약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필수 아이템은 물론 ‘한정의식-후루루’, ‘쿠로 가구 세트’ 등부터 최대 ‘루시아·홍련 새벽녘 코딩’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특별히 한국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 서버 한정의식 ‘루시아·피크닉’을 사전 예약 70만 달성 추가 보상으로 준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