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오늘(28일),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X2: 이클립스’의 그랜드오픈 시점을 7월 1일(목)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 중인 ‘X2: 이클립스’는 신과 함께 인류 문명 구원에 나서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의 액션 RPG다. 8대 문명의 신들과 함께 로그라이트 요소를 활용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지난 CBT에서는 유니크한 일러스트와 액션성이 주목받았다.

최근 밴드 넬(NELL)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공식 주제가 ‘Glow in the dark’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며, 사전가입자 60만 명을 넘어섰다.

넷이즈 게임즈는 이 같은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빠르게 런칭 일을 확정 공개하고, 사전가입자 60만 명 달성 기념 스페셜 보상으로 유저 전원에게 소원 코인 x10개를 추가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X2: 이클립스의 국내 런칭일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유저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예정보다 더 일찍 찾아 뵐 수 있게 되었다. 남은 기간 철저한 현지화 검수와 마무리 담금질로 최상의 서비스 품질로 찾아 뵐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X2: 이클립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그랜드 오픈까지 계속된다. 사전 가입자는 영혼석부터 화이트 래빗 베히모스 스킨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 SNS를 포함해 다채로운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