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세력 전쟁 콘텐츠 ‘문파 호위전’, 지옥의 용광로 던전, 수호신령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문파 호위전’은 운송 법기를 목적지까지 호위하는 진영과 이를 저지하는 진영으로 나눠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세력간 전쟁 콘텐츠다.

정해진 시간 동안 2개의 운송 법기 중 1개가 최종 거점을 점령할 경우 호위 진영이 승리하고, 제한 시간 내 점령하지 못할 경우 저지 진영이 승리를 거두게 된다. 운송 법기는 주변에 호위 또는 저지 진영의 인원이 많을수록 이동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며, 저지 진영에 법기가 파괴될 경우에는 이동 또는 거점을 점령할 수 없어 문파원 및 세력원간의 단합과 이러한 특징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 던전 ‘지옥의 용광로’는 ‘잊혀진 무덤’에 이은 두 번째 전설 난이도 던전으로 화염을 활용한 공격을 펼치는 최종 보스 ‘진광 대왕 무간’이 등장한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롭게 선보이는 빛나는 전설 대인 무기, 허리띠, 장갑 도안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단’, ‘군마염’, ‘신무제’ 등 수호신령 3종과 영력이 최대치인 수호신령을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는 환생 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컨셉의 신규 이벤트 필드 ‘폭염구릉’도 7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폭염구릉’은 일반/영웅 난이도로 구분되며, 필드 내에서 획득한 ‘정화의 기운’과 ‘빛나는 정화의 기운’을 통해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전설의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달성 시 빛나는 폭염 상자, 상급 신령의 기운, 수호령의 기운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세력간 전쟁 콘텐츠인 문파 호위전은 이용자들로 하여금 색다른 전략 전투의 재미와 함께 문파원, 세력원 간의 단합을 통한 강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를 공개했다.

신규 에피소드는 잃어버린 목걸이의 행방을 알게 되고, 이를 되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특별한 클리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7월 14일까지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기품의 코인’으로 ‘군자의 증표’를 제작할 수 있다. ‘군자의 증표’는 ‘아카데미’의 기간제 자격증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하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이용자는 기간틱 폴리스의 잡화 상인을 통해 ‘지하 연구소의 장비 박스’를 갤더(게임 내 재화)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열면 ‘지하연구소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하면 아카데미에 등록해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Teaser,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8일부터 사전 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테라,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칼날의 사령관 진행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30일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대규모 업데이트 ‘TERA: AWAKE’의 1차 업데이트인 ‘칼날의 사령관’을 진행했다.

1차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최상위 난이도의 던전 ‘코어 융합소’다. ‘코어 융합소’는 코어 에너지로 작동하는 강력한 공격 시설이 존재하는 곳으로, 엑소도르 지역의 최후 사령관이자 ‘칼날의 사령관’으로 불리우는 ‘로가쉬’가 보스로 등장한다. 연인 루크미아를 잃고 광기에 사로 잡힌 ‘로가쉬’를 통해 기존 스토리와 연결되는 ‘테라’의 새로운 스토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장비 시리즈인 ‘마흐트난의 장비’도 추가된다. 무기, 갑옷, 장갑, 신발 등을 포함한 ‘마흐트난의 장비’ 시리즈는 승급을 통해 능력치를 향상했던 기존 아이템과 달리 제작이나 거래, 던전 드랍 등을 통해 성능을 올릴 수 있다. 또한 장비의 성능 중 불필요한 랜덤 옵션을 없애 장비 성능을 더 직관적이게 변경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세팅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갤러리 기능,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는 모닥불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2차 대규모 업데이트 ‘공명’은 7월 28일에 진행된다. ‘테라’는 2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발데론 원정대 모집 이벤트로 원정대에 신청한 유저에게 외형 아이템, 한정판 칭호 등 원정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MLB 퍼펙트 이닝 2021(MLB Perfect Inning 2021)’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신규 이벤트 콘텐츠인 ‘올스타전 도전모드’다. 다음달 19일까지 열리는 올스타전 도전모드는 역대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2018, 2019, 2021올스타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시,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급 강화 트레이너’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실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분위기와 맞물려 전세계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등급 카드인 ‘아너스 클럽 선수 카드’가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MLB소속 선수 중 뛰어난 커리어를 남긴 선수들로 구성되었으며 최상위급 능력치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아너스 클럽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 종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된다. ‘선수 비교’는 선수 검색 기능이 추가되며, 동일 선수의 등급 간 비교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와의 비교도 가능해진다. ‘잠재력 변경’은 잠재력 등급 변경 시 원하는 목표 등급까지 자동으로 진행되어 편리함을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부터 29일까지 ‘드래프트 메이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라이브 시즌 플레이, PvP리그 플레이 등 미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최대 3랭크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S급 장비 풀세트’ 등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 ‘클레이튼 커쇼’의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2014년 부터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해온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일본, 대만 등 야구 인기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선데이토즈, '상하이애니팡' 낚시왕 이벤트에 리그전 업데이트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상하이애니팡'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정기 이벤트 '낚시왕 마오'에 리그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낚시왕 마오'는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미끼를 이용해 낚시를 진행하고 포획한 물고기의 무게로 같은 그룹의 이용자들과 순위를 경쟁하는 이벤트다. 리그전 도입에 따라 이용자들은 30명으로 구성된 그룹 내 순위에 따라 상·하위 각 10명이 승격, 강등되며 초보, 중수, 고수, 달인, 전설 등 5개 리그의 그룹으로 이동하게 된다. 회사 측은 ‘낚시왕 마오’ 이벤트를 확대, 개편한 이번 업데이트가 순위를 가리는 경쟁과 소셜 플레이는 물론 연계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전망했다.

선데이토즈 김신현 팀장은 "’낚시왕 마오’는 퍼즐 레벨과 무관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번 리그전 신설로 경쟁의 재미와 함께 퍼즐 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하이애니팡'은 출시 6년차를 맞이한 선데이토즈의 대표 게임으로 같은 블록을 찾아 제거하는 사천성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 이래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이 게임은 현재 2개 시즌의 9120개 퍼즐 스테이지와 주 3회 이상의 이벤트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액션스퀘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신규장수 봉황 방통 추가 업데이트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봉황 방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방통’은 제갈량에 비견될 능력을 가졌다고 평가되나 날개를 펼쳐보지 못하고 안타깝게 사망한 인물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봉황 방통’은 외전 장수이자 희귀 장수로 낙성 전투 중 유비의 말을 단 채 죽음을 맞이할 뻔하였지만 가까스로 피한 뒤 낙성 전투를 마저 끝을 냈다는 컨셉으로 출시됐다.

‘봉황 방통’은 전방에 화염줄기를 좌우로 내뿜어 적을 화염상태로 만드는 ‘봉황의 숨결’과 사망 시, 최대 생명력과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상태로 부활하면서 주변의 적을 기절시키는 ‘봉황의 부활’, 화염 상태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화염 각성’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연맹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맹 병참 시스템 추가, 전장 클리어 획득 시 획득할 수 있는 금화 상향,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는 비무장 시스템 개선, 무한전장 도전 층수 개선, 요일전장 신규 단계 추가, 임무 개선 및 신규 병참 임무 추가 등을 통해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신규장수 봉황 방통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시나리오 전장이 오픈 되며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섀도우버스, ‘Renascent Chronicles / 끝나지 않은 이야기 업데이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21탄 카드팩 ‘Renascent Chronicles /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드팩 업데이트에서는 ‘영속의 기계 니콜라’, ‘유구한 붉은빛 모노’ 등을 포함해 총 97장의 카드가 공개됐다.

특히 97장의 신규 카드와 별개로 리더스킨이 포함된 ‘깊은 유대의 용기사 아일라’, ‘궁극의 창조자 벨포메트’ 카드 및 특별 일러스트 카드 ‘영광의 꽃 엘레노아’, ‘따뜻한 포옹’, ‘수확의 악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 길드 전쟁편의 ‘이즈니아’, 기계 반란편의 ‘아이어론’, 자연 진혼편과 천지 침략편의 ‘나테라’라는 각 스토리의 세계를 무대로 과거와 현재의 캐릭터가 카드로 등장했다.

또한 신규 메인 스토리 ‘암흑세계 편 -마지막 장- 1~8장’ 이 추가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제21탄 카드팩 티켓 10장을 선물하며, 더해서 7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에 8일간 로그인하면 총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한편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섀도우버스’는 지난 18일까지 게임 내에서 카드 인기 투표를 진행했으며, ‘숙명의 여우불 셋카’, ‘오색찬란한 봉황 소녀’, ‘시체상자 여왕 나흐트 나흐트’ 등 투표 결과 상위에 뽑힌 카드를 향후 리더스킨으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 미르4 새로운 모험의 시작 신규 지역 석각묘-검지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30일) 신규 지역 석각묘, 검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석각묘, 검지는 몽촌 지역 동쪽에 위치한 고대 유적지 느낌의 신규 사냥터로,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메인 퀘스트와 임무, 의뢰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북성을 포함하는 사북 지역이 새롭게 열린다. 신규 지역 사북을 무대로 미르4의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될 전망이다.

또한, 미르4 최대 성장 레벨이 150까지 확장된다. 모든 위업 건물의 최대 승급 레벨이 19단계로 늘어나며, 위업의 탑을 19단계로 승급하면 최대 성장 레벨인 150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체질과 내공은 각각 15단계와 14단계까지 확장되며, 90레벨 이상 이용자가 도전할 수 있는 신규 기연 ‘백년가약’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투력을 향한 성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동 강화 시스템에 다중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장비를 자동 강화창 슬롯에 넣어 동시에 강화하는 다중 강화가 가능해져, 원하는 등급의 장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삼국시대 명장을 통한 대규모 실제 전략 전쟁을 경험하자, 병법37계 정식 오픈

와일드스톤은 PC 전략게임 병법37계를 정식 오픈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병법37계는 글로벌 유저 300만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략 SLG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방대하고 탄탄한 콘텐츠로 PC, 모바일 구분 없이 어디서나 플레이 가능한 H5플랫폼으로 접근성과 재미를 모두 제공한다는 평이다.

특히 실제 역사에 기반한 수많은 명장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 이용 유저는 가장 먼저 삼국지를 상징하는 특유의 방대한 맵과 소설을 체험하는 듯한 친절한 음성 스토리 전개로 세심한 튜토리얼을 통해 전장을 즐길 수 있다.

병법37계의 전장은 끝없는 전략 전쟁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이다. 대규모 인원이 참여 가능하여 연맹을 연계, 깊은 전략과 전술을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장은 365일 진행되므로 시시각각 바뀌는 세력 구도 속에서 전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대망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병법37계는 정식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플레이 가능하며, 이용자를 대상으로 갤럭시워치3, JBL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병법37계>를 기다려 주신 많은 유저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글로벌 시장 흥행에서 입증된 만큼, 안정된 운영과 서비스 준비로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태동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태동 업데이트’를 오늘(30일) 진행했다.

블소는 태동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규 4인 고대 던전 ‘천공의 유랑선’과 4인 고대 던전에 적용되는 신규 난이도 시스템 ‘봉마록’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봉마록을 통해 던전의 난이도를 설정해 공략하고 랭킹에 오를 수 있다. 블소는 에픽 11막 업데이트, 자신만의 전투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장’ 시스템, ‘소울 패스’ 등 추가 콘텐츠도 공개했다.

14번째 신규 직업인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해 상대방을 빠르게 처치하는 근거리 클래스다. 민첩하면서도 끊임없는 연속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시킨다. ‘무극’과 ‘화무’ 계열 중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와 ‘금 나와라 뚝딱!’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시스템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등급별 보상을 받으며, ‘소울 패스 Plus’ 활성화 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9주년 기념 ‘Beginning 9’ 이벤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태동 특별 출석부를 통해 ‘쌍검사 의상 세트’와 과거 주년 기념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설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9주년 신규 의상도 받는다.

조이시티, ‘히어로볼 Z’ 선물이 쏟아지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합체 액션 방치형 RPG ‘히어로볼 Z’에서 신규 콘텐츠 ‘잠재 능력’을 포함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잠재 능력’은 히어로를 한층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성장 콘텐츠로 일일 미션, 1주년 이벤트 등으로 모은 ‘잠재 능력 캡슐’을 이용해 개방할 수 있다. 최종단계 도달 시, 특수 능력이 해방되어 확연히 강력해진 히어로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가 7월 7일 추가된다. ‘월드 보스 레이드’는 300레벨 이상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로 유저가 직접 컨트롤할 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피해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보상으로 지급된 토큰은 교환소에서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히어로볼 Z’의 대표 매니저인 소라가 SSR 히어로로 등장한다. 출석 이벤트, 1주년 이벤트 등을 통해 ‘소라’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등급 달성 시 아레나 전용 애장품과 루비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라 3초월을 달성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소라 굿즈 등 현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21일까지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내 페스티벌 미션을 완료할 시 ‘[1주년] 기념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히어로 ‘소라’, 엘리트 히어로, 진화 파워 등 희귀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동시에 행운의 번호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이벤트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3개의 뽑기 토큰이 주어진다. 획득한 토큰으로 25개의 번호 중 3개의 번호를 선택 가능하다. 다음날 오전 9시에 당첨번호가 공개되며, 당첨 시 신규 히어로 ‘소라’, 루비, 진화 파워 등을 지급한다. 만약 당첨되지 않아도 엘리트 히어로, 애장품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주년을 기념해 채팅창에 ‘1st anniversary gift’ 입력 시 3만원 상당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머지앤블레이드 금일 스팀 얼리엑세스 출시

금일 매직큐브가 개발한 머지 앤 블레이드가 금일 스팀 얼러엑세스로 출시 되었다. 머지앤블레이드는 테트리스, 뿌요뿌요와 같은 퍼즐과 오토체스와 같은 오토 배틀러가 합쳐진 복합장르 게임이다. 매치 3 퍼즐 파트를 통해 부대를 육성하고 몬스터와의 전투에 진입, 전투가 끝난 후 전투에서 살아남은 유닛으로 다시 퍼즐을 진행하는 순환 구조를 가진다.

출시전 BIC 2020과 스팀 페스티벌 2021을 통해 출시전 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700개 이상이 참가한 스팀 페스티벌에선 동시간 시청률 3위를 기록했으며 BIC기간 동안 모든 참가작을 플레이한 트위치 스트리머 ‘중괄호’는 BIC 최고라는 평가도 들었다.

얼리엑세스 기간동안 캠페인은 물론 챌린지,디펜스,대전 등 메인 컨텐츠 외에도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로컬 2인용 전용 대전 모드는 스팀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해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친구와도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다.

머지앤블레이드는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밸런스를 보강하며 로그라이크 모드를 추가, 연말 정식 버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얼리엑세스 기간에는 정식 출시 버전에 비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 될 예정이며, 얼리엑세스 출시 기념 세일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