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엘레노아 업데이트 및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7월 24일 출시
윤종건 기자 | 승인 2021.07.02 15:55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번영의 여신 엘레노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번영의 여신 엘레노아’는 광(光)속성의 캐릭터로 세계를 지켜온 최고신 중 하나로 번영과 예술, 그리고 가만히 있어도 부가 축적되는 운명을 가진 부의 신 역할을 맡고 있다. 아군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광속성 공격력과 기술 피해력을 증가시키는 점이 특징이며 음악에 조예가 깊어 본인을 주인공으로 한 성대한 연주회를 여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번영의 여신 엘레노아’ 추가와 더불어 15일까지 ‘대천사 가브리엘’, ‘영화 배우 유진’, ‘메카 워리어 오그마’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라이브 이벤트 ‘돌려라 빙고 보드’를 동일 기간 동안 진행한다.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성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를 활용해 ‘빙고볼’을 뽑아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도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7월 24일 출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신규 시즌 9의 출시 일정을 7월 24일로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출시 일주일 전인 오는 7월 16일 오전 5시부터 개발사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rinding Gear Games)가 진행하는 시즌 9 콘텐츠 미리보기 발표가 진행되며, 관심 있는 이용자는 트위치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재 시즌 9 의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염수왕의 졸개’ 애완동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 출시 후 지난 2년 동안 참여한 챌린지 리그 횟수에 따라  ‘얼음 개구리 애완동물’, ‘빛의 오리아스 은신처 장식물’, ‘칠흑의 발자국 이펙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노려볼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진행 중인 시즌 8 ‘결전’ 챌린지 리그를 플레이 중인 이용자가, 시즌 9 에서 레벨 10을 달성하면 ‘블랙홀 포탈 이펙트’를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 확장팩 스톰윈드 8월 4일 출시

블리자드가 하스스톤 확장팩 스톰윈드를 8월 4일 출시한다.

하스스톤 스톰윈드는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문 기술이 ‘전문 기술 도구’ 형태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퀘스트 전개 카드, 교환성 카드, 탈 것이 추가될 예정이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사장은 "스톰윈드는 그리핀의 해를 맞아 펼쳐져 온 이야기를 이어 나가기 완벽한 장소로, 유저가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톰윈드 묶음 상품은 스톰윈드 카드 팩 60개, 무작위 전설 카드 2장 및 여군주 카트라나 프레스톨 카드 뒷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5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건담슈프림배틀에 프리덤 건담 등장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슈프림배틀’에 신규 기체 ‘프리덤 건담’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정식 출시 후 첫 에이스 기체로 등장한 ‘프리덤 건담’은 강력한 등부의 플라즈마포, 허리의 레일건, 빔 건 등을 이용한 중거리 공격을 구사한다.

타겟에 공격을 명중시키거나 시간이 경과하면 에너지 게이지가 충전되는 것이 특징이며, 완충될 경우 자동으로 폭주 모드를 발동,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부스트 소모는 30% 감소해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한다.

전투에서도 막강한 화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타겟과의 거리를 벌리며 대전을 펼칠 수 있어 근접 기체 컨트롤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를 탑승시키면, 미티어와 결합해 전탄 발사로 대량의 대미지를 입히고, 타겟을 날려버리는 강력한 필살기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덤 건담은 오는 8일까지 보급 메뉴의 에이스 기체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도 보급 메뉴의 에이스 파일럿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건담슈프림배틀’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제작된 건담 액션 배틀 게임으로, PVP 모드와 원작 스토리 기반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건담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강화하며, 나만의 강력한 팀을 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겨루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 ‘클로저스’ 여름 업데이트 ‘어드밴스 클로저스’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 클로저스(ADVANCE CLOSERS)’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어드밴스 클로저스’는 7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다. 지난 1일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클로저스’ 사상 최대 다수의 차원종과 맞서는 신규 던전 ‘군단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또 ‘어드밴스’ 전속 계약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여름 코스튬 풀세트를 지급하고, 여름 이벤트 전야제로 ‘T2 플래티넘 칩’, ‘무기한 초월 로커스트 헬 장비’, ‘무기한 파리왕 트리거 풀세트’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넥슨은 오는 15일 두 번째 업데이트로 기존 최고 레벨인 90레벨 캐릭터(계정당 1회)를 생성할 수 있는 ‘2021년 여름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어드밴스’ 3차 콘텐츠로 29일 기계왕 벨페고르에 맞서는 최고난도의 신규 레이드 ‘기계왕’을 추가하고, 다음 달 12일에는 스킬 큐브 편의성 개선과 신규 굿즈 응모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윤종건 기자  gun2@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종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