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쿼츠)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고 5단계(100만 명) 달성 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쿼츠(3,300개)’와 ‘스킬 포션 미니(1개)’, ‘스태미나 비프(5개)’, ‘스킵 티켓(30개)’, ‘에리스(10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중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 2,000명 돌파 시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600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세계에서 환생한다면 어떤 캐릭터로 환생할지 맞혀보는 테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상영관’을 오픈하여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자막판을 시청할 수 있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Live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 인기 게임 타이틀 시원한 여름 이벤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3종에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휴가지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여름 콘텐츠를 추가한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을 비롯해, KBO기반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 인기 모바일 SNG ‘타이니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 진행된다.

먼저 ‘백년전쟁’에서는 메인 타이틀 및 몬스터 소환 배경이 여름 콘셉트로 변경됐으며, ‘베르데하일’, ‘메간’, ‘세아라’ 등 몬스터 3종의 여름 콘셉트 형상변환 아이템도 추가됐다. 다이아 및 마스터 등급 대전 모드에서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도 적용됐다.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에서도 여름 휴가를 주제로 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원한 여름 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여름 휴가 도장 깨기’ 이벤트는 유저가 오는 18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여행 도장을 통해 ‘에어서울’의 국내선 예매권에 직접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들은 자신이 희망하는 여행 구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도 자신의 여름 휴가 계획을 댓글로 작성해 공유하면, 인기 게임 아이템 ‘고급 골드팩’까지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인기 모바일 SNG ‘타이니팜’ 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바캉스를 즐긴다는 컨셉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재미와 혜택 제공에 나섰다. 유저들은 시원한 바닷 바람과 오션뷰가 펼쳐진 신규 콘텐츠 해상 카페를 통해 ‘민트라떼 알파카’, ‘자몽에이드 하마’ 등 신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컴투스 게임 유저들이 플레이를 통해 시원한 휴가지의 느낌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9주년 이벤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오늘 6일부터 내달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인기 던전인 크로와즈 던전에 서식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크로와즈의 침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출현하는 크로와즈 군대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발견할 수 있는 궤짝을 통해 크로와즈 방어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크로와즈 군대는 지정된 시간마다 나타나며,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로나크랜드의 또 다른 몬스터인 ‘레드드래곤’의 헤츨링을 처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시간에 생성되는 10마리의 해츨링을 처치하면 기존 레드드래곤을 처치할 때 받았던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도니스 대륙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화룡의 깃털을 모아 VIP 관리인 ‘줄리엔’에게 가면 경험의 보석, 화룡 펫 변신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과 화룡, 풍룡, 지룡과 같은 타이틀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또 화룡의 깃털 10개로 나이트 온라인 액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액자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의 퀘스트가 초기화되는 ‘다시 한 번 태어나보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 초기화 시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을 또 한 번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이용자들은 접속한 계정 생성일에 따른 업적 칭호를 제공받는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지난 19년간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해 준 유저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장수 게임의 대표 브랜드로서 유저분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교감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이트 온라인’의 19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 엠게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웹젠, R2M 어쌔신 출시 기념 Mr.Pizza 제휴 이벤트 

웹젠이 Mr.Pizza와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7월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2M'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미스터피자의 신규 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의 출시를 기념한 제휴 이벤트로 게임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R2M'과 Mr.Pizza가 제휴한 신규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7월 6일부터 8월 4일까지 'R2M X Mr.Pizza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Mr.Pizza 신규 메뉴 'R2M 어쌔신 세트'는 상급 변신/서번트 뽑기권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R2M 스페셜 쿠폰'과 Mr.Pizza 신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R세트 L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강인한 용사들의 식단 비결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8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 이벤트 미션을 모두 달성한 회원에게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컬렉션을 지급하고 컬렉션을 획득한 회원을 대상으로 Mr.Pizza 1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할인권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전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7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주일 동안은 R2M 커뮤니티에서 '햄벅한 복날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Mr.Pizza 햄벅한새우 피자 노엣지(R 사이즈) 교환권을 지급한다.

웹젠은 이번 Mr.Pizza와의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웹젠 프렌즈(WEBZEN FRIENDS)' 캐릭터를 다양한 홍보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웹젠 프렌즈'는 웹젠의 다양한 게임IP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브랜드로, 웹젠의 다양한 IP/콘텐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성격과 개성을 가진 '웹젠 프렌즈'의 캐릭터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비스리움, 짱구는 못말려 IP 콜라보 이벤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영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와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고 6일(화)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짱구, 맹구, 철수, 유리, 흰둥이, 부리부리 대마왕 등 ‘짱구는 못말려’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어비스리움’에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콜라보 캐릭터는 ‘어비스리움’의 7월 이벤트 테마인 유치원 콘셉트에 맞게 자전거, 자동차 등의 탈 것을 타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자유롭게 조합하여 바닷속을 꾸밀 수 있는 콜라보 확장물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확장물은 자유롭게 배치해 '짱구는 못말려' IP 캐릭터들이 뛰어노는 커다란 모래성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종이접기 상어, 유치원생 크라운피쉬 등 유치원을 콘셉트로 한 물고기와 곤충채집 수달, 원두막 고래 등 여름방학을 콘셉트로 한 시즌 물고기, 신비의 새 파랑어치 등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들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플레로게임즈는 ‘짱구는 못말려’와의 역대급 콜라보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짱구는 못말려’의 흰둥이, 부리부리 대마왕을 소재로 한 직소 퍼즐이 등장하고 모든 퍼즐 조각을 모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퍼즐 맞추기 이벤트, 황금빛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숨은 물고기 찾기 이벤트,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며 칸을 채워 보상을 획득하는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7월 한 달 동안 매주 새로이 업데이트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