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금일(22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김치찌개 전문점'과 '데리야끼 소스 공장', '오코노미야끼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특히 '김치찌개 전문점'은 기존의 생산시설과 달리 다수의 재료를 사용해 생산품을 만들 수 있어, 그 동안 저장고에 축적된 저급 재료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한 번에 여러 개의 생산품 획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토종 닭장'과 프리미엄 '포도', '백포도', '호박' 작물 3종이 추가됐으며, '퐁당쇼콜라', '로스트 치킨 전문점을 '영양밥 전문점', '화이트와인 셔벗 전문점', '샹그리아 전문점' 등 총 9종의 생산 시설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판매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보다 더 저렴하게 타운을 꾸밀 수 있는 ‘패키지’ 시스템을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이번 패키지 시스템에는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알자스’와 ‘세고비아’ 조경물로 구성됐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별 조경물 4종을 추가하고,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할로윈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특별 조경물 '잭오랜턴 할로윈 하우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금일부터 시작한다.

쌀쌀한 가을이 느껴지는 11월 한정 하트샵 아이템 12종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