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5 수 23:29
상단여백
HOME 취재
'핀볼액션 상륙 예고' 월드플리퍼, 최초 티저 공개
길용찬 기자 | 승인 2021.07.08 14:15

카카오게임즈는 8일, 사이게임즈와 Citail이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RPG 월드플리퍼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월드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보내는 액션 게임이다. 심플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변수를 발생시키는 전략적 플레이가 특징이다.

티저 영상은 메인스토리 주요 무대 중 사막과 바다의 세계를 비추면서 시작한다. 주인공 ‘아르크’와 수수께끼의 소녀 ‘스텔라’, 짐승이 된 용사 ‘라이트’가 모험을 시작하는 부분을 예고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월드플리퍼는 티저 출연 인물을 비롯해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장비 파밍과 캐릭터 육성, 다양한 조합 등 월드플리퍼만의 재미 요소가 존재하며, 박진감 넘치는 메인스토리 외 스토리 이벤트, 동료와 함께 강력한 적을 쓰러트리는 멀티 보스 배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역량을 다해 월드플리퍼의 성공적인 서비스 준비에 만반을 기하고 있다"며 "사이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의 두 번째 협업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플리퍼의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