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라이징이 공식카페 개발자 노트로 최근 이슈들과 그동안 취합한 유저의 질문에  답변했다.

개발진이 답변한 질문은 5가지로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해도 피격당하는 현상, 메인 퀘스트 거점 보스 몬스터의 높은 난도, 클래스 밸런스, 편의 개선, 대기열 문제를 포함했으며, 향후 업데이트로 추가될 신규 콘텐츠도 예고했다.

캐릭터의 불안정한 회피와 이로 인한 피격 현상은 서버에서 계산을 진행하는 과정에 통신 속도 영향을 받아 발생한 문제다. 개발진은 해당 문제점을 인지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약속했다.

과도하게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각 클래스 밸런스는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시에 조정할 계획이다. PC 클라이언트의 종료 확인 팝업창은 근 시일 내에 적용될 예정이다.

대기열은 임시적인 방법으로 비정상적으로 쌓인 부분을 초기화해 해결한다. 해당 작업은 플레이 중인 유저들에게는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업데이트는 길드원과 함께 성장하는 콘텐츠를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며, 보스 레이드와 신규 던전, 보스 처치 시 아이템을 분배하는 시스템 등을 포함하고 있다.

개발진은 “불가피하게 잦은 점검이 진행되는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라며 “다양한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주 1회로 점검을 최소화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