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여귀검사’의 다섯 번째 전직 ‘블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블레이드’는 물리 속성의 독립공격력 캐릭터로, 태도(太刀) ‘흑요’와 소태도 ‘백아’를 통한 화려한 검술, 역동적인 와이어 액션이 특징이다. 1차 각성 후 ‘라이선스’ 스킬을 배우면 전직 계열 스킬 사용 중 캔슬하고 납도술 계열 스킬을 바로 구사할 수 있어 더해진 공격력을 더욱 빠르게 폭발적으로 퍼부을 수 있다.

넥슨은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9월 16일까지 ‘블레이드의 노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계정당 1회 ‘블레이드’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해 17레벨까지 성장시키면 ‘블레이드’ 전용 특수마을에서 성장과 파밍이 가능하다. 마을 내 각 지역 던전은 총 10단계의 난도로 구성돼 있다. 9단계부터는 100레벨 일반 에픽 및 신화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10단계에서는 '시로코 레이드'와 '검은연옥'의 파밍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레벨까지인 ‘블레이드’ 수련 미션에 참여하면 ‘블레이드 토큰’, ‘신화 항아리’, ‘100레벨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하며 ‘블레이드 토큰’은 전용 상점에서 ‘신화 변환의 돌’, ‘순수한 황금 증폭서’, ‘100레벨 에픽 장비 랜덤 상자’, ‘꽃잎의 석영’, ‘검은 밤의 잔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로 캐릭터 100레벨 달성 시 ‘순수한 황금 증폭서’, ‘카펠라의 성흔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 등을 추가 지급하며 100레벨 달성 후 ‘블레이드의 길’ 미션에서 획득한 ‘로드맵 포인트(RP)’로는 ‘신화 변환의 돌’, ‘꽃잎의 석영’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9월 16일까지 ‘히만 스텔라의 공연준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화 장비 획득과 변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고 모은 금빛 음표로는 신화 장비를 변환할 수 있는 ‘신화 변환의 증표’, '12강 8재련 무기 상자’, ‘시간의 인도석’ 등과, 음표는 ‘신화 항아리’, ‘히만 스텔라 크리쳐’, ‘시간의 인도석 상자’, ‘신비한 마법 부여 보주 상자’, ‘금빛 음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최상위 던전 ‘오즈마 레이드’에 1인 공격대로 혼자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모드, 그리고 자신의 정예 대원을 최대 3명까지 꾸려 플레이가 가능한 스쿼드 모드를 추가한다. 신규 던전으로 100레벨 에픽 및 신화 장비를 제공하는 ‘균열의 주시자’, ‘시로코’ 및 신화 장비를 지급하는 ‘종말의 인도’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변신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서버 '레이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변신’은 메인 캐릭터가 변신체를 통해 일정시간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이다. 변신체는 총 11종으로 메인 캐릭터의 클래스, 종족에 관계없이 적용이 가능하고, 변신체마다 고유의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가 가능하다.

변신체는 신규 던전 '그랑카인의 시험'이나 월드 던전에서 누구나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최상위 변신체 '레이븐로드'는 보유·성장에 따른 전투력 상승효과가 커, 신규 또는 복귀 이용자라도 기존 이용자들을 따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각 서버 상위 혈맹 간 전투를 치를 수 있는 ‘월드 던전’도 새롭게 선보였다. 최상위 변신체 획득처이기도 한 이 던전에는 이 던전에는 일반 몬스터외 각성 몬스터, 네임드 몬스터 등이 등장하며, 네임드 몬스터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한 이용자의 혈맹에게는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레이븐'을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32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480레벨까지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대량의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넷마블은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펫, 장비, 엘릭서, 아가시온 4가지에 대한 성장 부스팅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접속만 해도 LR등급 30강화 언데드 특성 무기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매일 미션을 통해 LR 장신구 제작 재료 및 변신체 소환상자, 변신체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미르4 신규 전설 정령 혈각룡 드라고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8일) 전설 및 영웅 등급 신규 정령을 선보였다.

먼저, 물리 공격에 특화된 불 속성 전설 등급 정령 ‘혈각룡 드라고’와 방어력을 높여주는 대지 속성 영웅 등급 정령 ‘사자패왕 쿤’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21일(수) 업데이트 전까지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이 열린다.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영웅 정령 획득 시 100% 확률로 신규 정령 ‘사자패왕 쿤’을 얻을 수 있다.

문파 성장 가능 레벨은 최대 100까지 확장된다. 문파 기술 연구를 통해 더욱 강력한 문파를 만들기 위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원정대 콘텐츠 진행 시 공격 제외 문파 등록 기능이 추가된다. 공격 제외 문파에 등록된 대상에 대해서는 성향과 원정대 모드에 상관없이 PK가 불가해 연합 문파 간의 공격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오는 11일(일) 제6차 비천공성전 생중계를 통해 e스포츠로의 첫걸음을 예고했다. 제7차 공성전은 8월 8일(일) 미르4 공식 유튜브 용사티비를 통해 중계되며, 게임 전문 캐스터 허준과 인기 게임 BJ 랑쯔가 해설에 참여한다.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 오는 13일 ‘피로 얼룩진 돈’ 업데이트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오는 13일 출시되는 ‘피로 얼룩진 돈’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범죄자들의 지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악명 높은 인물이자 생 드니 사교계와 밀접하게 연관된 인물인 안젤로 브론테와 그의 오른팔인 귀도 마텔리를 만나게 된다.

이 이야기를 통해 귀중한 상품 ‘카피탈레’가 추가될 예정이다. ‘카페탈레’는 세금 징수원의 눈을 피해 자금을 교환하기 위한 용도로 고안된 상품이다.

서부 용병들로부터 카피탈레를 찾을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으며, 연락책들을 방문하면 새로운 작업 유형인 ‘범죄’를 시작할 수 있다.

범죄는 마차 강도는 물론이고, 납치, 악랄한 채권 추심 업무 등 다양한 단계로 구성된 강도 등이 포함된다.

유랑 모드에서 평원을 횡단할 때 잠겨 있지 않은 농가와 취약한 캠프를 발견해 카피탈레 은닉물의 흔적을 발견해 확보할 수 있다.

다섯 개 주에 흩어진 카피탈레를 모아 브론테와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범죄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바로 르모인 상원 의원의 세력을 누르기 위한 작업이다.

각 기회에는 해당 임무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다. 가까이서 들리는 대화를 엿듣거나 중요한 표적을 찾아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서부의 세 가지 보석을 마텔리에게 전달하면 상원 의원의 입지를 약화할 수 있다.

기회 3개 중 첫 번째는 7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두 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4분할 연쇄형 패스 ‘빠른 총잡이 클럽’이 추가된다. 이 멤버십에는 더치의 레드클리프 복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특별 보상과 보너스 및 아이템을 비롯해 추가 클럽 XP 부스트가 제공된다.

각 패스는 금괴 25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스 랭크 25를 달성해가며 해당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4개의 패스를 전부 구입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다가오는 할로윈 패스 2의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빠른 이동 능력 잠금 해제 등 몇몇 기술과 책자를 이제 장물아비로부터 상시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의상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 ‘원더풀 유랑단’ 업데이트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콘텐츠 ‘원더풀 유랑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전했다.

먼저, ‘저돌적인 움라크’, ‘인생은 가시밭’, ‘비밀의 방’ 등 총 3개의 이벤트 던전으로 구성된 ‘원더풀 유랑단’을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벌크홉 네스트’, ‘무에르토스 네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한 ‘원더풀 공연 티켓’을 획득해 입장 가능하다. 각 던전마다 서로 다른 보상이 주어지며, 완료한 임무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량의 ‘묘안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타입의 의뢰 ‘기습’을 추가하고, ‘석양빛 수련장’의 난이도를 ‘라비린스 20층’까지 개방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바커스x바커스 x바커스’로 변경했다.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바커스’ 형제를 주어진 시간 내에 처치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 첫 번째 업데이트 ‘용족의 계곡’ 진행

웹젠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웹젠은 오늘(7월 8일)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지역 ‘용족의 계곡’과 ‘몬스터 콜로세움 Lv1’, ‘거점 점령전’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용족의 계곡’이다. ‘썬 클래식’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 번째 지역으로, 4개의 던전과 보스 레이드 ‘용기사단 단장’이 함께 공개된다. 새로운 필드와 던전에서는 무기, 방어구 등의 장비와 날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던전과 카오스존, 토너먼트 등의 경쟁 콘텐츠도 도입한다. ‘몬스터 콜로세움 Lv1’, ‘물의 시련’ 등의 던전과 파티를 이루어 다른 이용자들과 대결하는 ‘거점 점령전’, ‘골드 쟁탈전’ 등의 PK 콘텐츠가 추가돼 이용자 간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썬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는 게임의 주요 특징과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 게시판과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게임의 운영자가 직접 소개하는 'GM노트' 게시판에서는 원작 게임 'S.U.N.'과 리부트 버전 '썬 클래식'의 차이점, 게임 내 편의기능 이용법 등 게임을 즐기는 데 유용한 소식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 7월 22일까지 ‘썬 클래식’에서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수집한 특정 아이템을 장비 진화에 필요한 ‘진화석’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에 누적해서 출석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접속 후 1시간이 지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접속 포인트도 모을 수 있다.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4라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전직 4라인을 업데이트 했다.

‘엘소드’에서는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전직라인’이 존재하며, 라인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1차, 2차, 3차,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엘소드’ 캐릭터의 4라인은 ‘엘리오스’에 생명의 기운을 부여하는 ‘엘’의 힘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엘’을 지키는 중거리 마법 공격형으로, 1, 2, 3차 전직을 통해 각각 ‘루트 나이트’, ‘세크리드 템플러’, ‘제네시스’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이와 함께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참여한 ‘엘소드’ 테마곡 엘소드 OST: El’s Word 음원도 발매했다. 이번 테마곡은 ‘엘소드’의 다짐과 결의를 신스와 록 장르의 퓨전적 느낌으로 담아냈다.

넥슨은 ‘엘소드’의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코보 수호의 증표 – 엘소드’를 모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등 원하는 보상을 제공하고, ‘엘소드’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할 경우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5일까지 30분 누적 접속 시 ‘엘소드’ 4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10일에는 60분 누적 접속 시 ‘루리엘 마법의 옷장 티켓’과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8월 5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 대상으로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기말 3D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정식 서비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총 2회의 CBT를 진행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고, 두 차례 CBT 모두 기존 목표 모집 인원 수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를 모은 바 있으며, 사전 예약자 수 85만 명을 달성하는 등 출시 전부터 다양한 성과를 기록한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특히 금일 출시를 앞두고 전일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에도 수많은 이용자가 몰리며 여전히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임을 입증했다.

먼저 출시한 중국과 대만, 일본 등 글로벌에서는 이미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이상을 달성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SF 판타지 분위기 속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정교한 3D 캐릭터 디자인을 기반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전투를 통해 콘솔 게임급 RPG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게임 고유의 전투 시스템인 ‘3체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독창적인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기본 공격으로 적색, 황색, 청색의 스킬볼을 랜덤으로 획득 후 다양한 효과를 발동시키면서 전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같은 색상의 연속된 스킬볼을 최대 3개까지 사용하면 중첩 수에 따라 강해지는 3체인 효과를 이용할 수도 있다.

3체인을 완성해 캐릭터 각각의 강력한 QTE 공격을 사용하면 쿨타임이 생기지만 생명치가 0이 아닌 이상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체 고유의 강력한 QTE 공격이 가능해진다. 각 구조체는 특성에 따라 다른 QTE 효과 또는 패시브 스킬을 갖고 있어 전략적인 스킬 배분을 이용하면 효율 높은 전투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피격 직전에 회피를 사용하면 초산 공간에 진입할 수 있는데 스킬볼 개수에 관계없이 3체인 효과를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시스템 중 하나이다. 12초의 쿨타임, 구조체 교체 후 쿨타임 리셋, 연속 회피 사용 시 발생하는 쿨타임 등을 계산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파괴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추가로, 적에게 입히는 대미지를 축적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B급 캐릭터라도 최고 등급인 SSS+까지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 개성 가득한 의식 장착으로 구조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시스템, 의식 수집을 통한 의식 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능 속성 강화 시스템, 구조체와 교감하며 즐기는 기숙사 시스템 등 전투 외에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가 풍성하게 준비된 게임이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시 5개의 S급 구조체 중 이용자가 선택한 구조체를 선물하고, 감자 서버 방어전 이벤트를 통해 ‘루시아·홍련 - 회색 깃털’ 코팅 혹은 감자 프로필 사진을 지급하며, 최강 보스 슬레이어 이벤트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 8일부터 19일까지 다수 인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방송 시청을 공식 카페에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BHC 기프티콘 100장, 인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출석 이벤트와 초보자 미션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사전예약 70만 추가 보상 공약이었던 한국 서버 한정의식 ‘루시아·피크닉’을 2세트 지급할 뿐만 아니라, 게임 출석 이벤트-초보자 목표를 통해 각각 2세트씩 추가로 지급한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게임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을 정식으로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빠지지 않고 참여하여 모든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에 걸맞은 게임과 서비스를 선보일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영혼의 무사 ‘단아’ 신규 영웅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영웅 ‘단아’를 업데이트했다.

영혼의 무사 ‘단아’는 저승 세계에 속한 무사였으나 벌을 받아 이승에 유배되었으며, 저승신의 힘이 담긴 '소울블레이드'를 이용해 절도 있는 공격을 펼치며, 영혼의 힘을 빌려 다양한 힘을 발휘한다.

특히, 전투 중 무기를 던진 곳에 곧바로 이동하거나, 무기에 적중한 적에게 바로 이동해 역습의 기회를 노리기도 한다. 또, 무기에 깃든 영혼의 힘을 발산해 상대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가한다.

단아의 첫 번째 전용 장비인 ‘피닉스 소울’은 동양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봉황의 날개와 꼬리 깃을 형상화하여 동방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두 번째 장비인 ‘커맨더 소울’은 과거 단아가 착용했던 장비로, 그녀의 우직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어떠한 공격에도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주요 스킬로는 소울블레이드에 영혼을 링크해 칼집에서 무기를 뽑아 앞으로 던지는 ‘영혼 추적’, 소울블레이에 영혼의 힘을 모아 돌개바람 형태로 한 번에 발산시키는 ‘사혼곡’, 공중에서 힘을 모아 강하게 내려치는 ‘무신극’, 무기와 영혼의 힘을 조화롭게 사용해 적에게 공격을 쏟아붓는 ‘천도’ 등이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일까지 ‘전투 완수 경험치 1.5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기술 숙련도 및 전문기술 제작속도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추가로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1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투쟁의 탑 완수', '결사대 전투 완수', '레이드 전투 완수' 등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2021 썸머 골든타임 쿠폰을 지급한다.

‘2021 썸머 골든타임 쿠폰’을 50개 모으면 ‘다마스쿠스 강철(ID 내 공유/15개)’, ‘밀레시안 아르드리의 봉인된 힘 선택 상자’, ‘계승석 파편 조각 선택 상자’, ‘미지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투쟁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아이템 개봉 시마다 지급되는 ‘2021 썸머 골든타임 보너스 코인’을 2개 모으면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 ‘최대 +3 품질 변환 쿠폰 선물상자’, ‘최대 +20 액세서리 강화 교환 쿠폰 상자’, ‘100% 방어구 6랭크 인챈트 선택 상자’, ‘클론 아바타 제작 박스’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8월 12일까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30레벨 이하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15레벨 보상 상자’, ‘AP 500 캡슐(증정)’, ‘소지품함 확장권(무제한/증정)’ 등이 담긴 ‘레벨업 GO GO! 상자’를 지급하며, 이후 각 레벨 별(15레벨/30레벨/50레벨/70레벨/90레벨) 보상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