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이벤트&소식
트릭스터M,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및 카카오게임즈, 레저-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 인수
윤종건 기자 | 승인 2021.07.08 16:2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든 유저는 오늘(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000만 갤더(게임 내 재화),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를 연다. 유저는 사전예약 등록,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트릭스터M 이벤트 게시판에 SNS 스크린샷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레저 가디언’을 21일 업데이트한다. 유저는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모든 유저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이다. 유저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레저-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 세나테크놀로지 인수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글로벌 레저-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 ㈜세나테크놀로지(대표 김태용)를 인수한다.

8일 카카오게임즈는 세나테크놀로지 지분 2,676,750 주를 약 952억 원에 취득해, 지분 54.5%를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지난 1998년 설립된 세나테크놀로지는 지난해 매출 약 1,111억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시장점유율 약 60%를 차지하고, 전체 매출의 약 94%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특히, 자전거와 모터사이클, 스키 등 스포츠에 활용하는 무선 통신 기기와 스마트 헬멧 등 주변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 독일, 프랑스 등 해외법인을 통해 전세계 97개국과 3,050개의 전문 유통망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또 독일 전문지 모토라드가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 어워드'에서 통신시스템 부문의 최고 브랜드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지난해 해외 매출액만 1천억 원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세나테크놀로지의 기술력을 카카오 VX가 전개하는 스포츠 및 헬스케어 등 서비스와의 연계를 통한 스포츠 사업으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의 ‘일상의 게임화’라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서비스로의 접목을 시도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는 “커뮤니케이션 장비 영역에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세나테크놀로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톡이라는 스마트폰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기반으로 게임기업으로 성장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세나테크놀로지와 함께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영역을 개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나테크놀로지 김태용 대표는 “카카오게임즈는 ‘게이미피케이션’을 토대로 게임뿐 아니라, LBS(위치기반), VR(가상현실), AI(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을 융합해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신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양사가 지니고 있는 강점을 적극 활용해 기존 주력 사업은 물론, 중장기적인 사업 분야에서도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 모코코의 여름방학 티징 페이지 오픈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지난 봄에 이어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8일(목)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8일 ‘모코코의 여름방학’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2차 콜라보레이션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징 페이지에는 맘스터치, CGV, 이디야커피, 오뚜기 등 모험가들에게 친숙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즐기고 있는 모코코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지난 봄에도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네네치킨, 이마트24, 미스터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모험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모코코의 여름방학’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이벤트와 혜택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는 모험가들이 생활 속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로스트아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씨소프트 도구리, '회사 대탈출' 게임 페이지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도구리 회사 대탈출’ 페이지를 오픈했다.

‘도구리 회사 대탈출’은 MBTI 기반의 온라인 방탈출 게임이다. 여름 휴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구리의 이야기가 담겼다. 참여자는 직접 선택지를 고르며 추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게임을 완료하면 텅장의 요정, 사무실 지박령, 재테크 꿈나무, JOB-JOB 박사 등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도구리 호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결과에 도구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 후 스토리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호캉스 키트에는 직장인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도구리 레디백(보조 여행가방), 입욕제, 와인잔 등이 담겨있다.

엔씨(NC)가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인 도구리는 ‘리니지2M’ 속에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강자들 사이에서도 제 몫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사회 초년생’을 상징한다.

도구리는 출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 직장인의 공감을 얻고 있다. ‘직장인 생존 유형 심리테스트’는 150만 명이 참여하고, 도구리가 그려진 ‘넵 알겠습니다’ 티셔츠는 출시 이틀 만에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다.

엔씨(NC) 캐릭터프로덕션실 민성기 실장은 “’여름 휴가’라는 소재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도구리와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기획했다”며 “사회 초년생들이 앞으로도 도구리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빌컴투스플랫폼, 베스핀글로벌과 ‘하이브’ 플랫폼 서비스 파트너 업무 협약 체결

게임빌(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인 게임빌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과 ‘하이브(Hive)’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위해 파트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는 글로벌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방대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글로벌 진출을 노리는 게임 회사들에게 적합한 전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달 본격적으로 ‘하이브’ 사업 확장을 선언하면서 대형 게임회사는 물론 인디 게임회사들도 서비스 적용 문의가 많은 편이다. 이번에 대표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사는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를 더 많은 국내외 게임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게임 기업들과의 접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하이브’는 모바일게임의 글로벌 서비스에 최적화한 로그인 인증, 결제, 크로스 프로모션, 서비스 지표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형태로 제공한다. 이미 ‘서머너즈 워’, ‘MLB 9이닝스’, ‘게임빌프로야구’ 등 50여 종의 글로벌 흥행 게임에 적용되어 안정성, 다양성, 범용성을 검증 받았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멀티 클라우드 자동 관리 OS 옵스나우(OpsNow)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로부터 전 세계 10대 클라우드 MSP 기업으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전문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앞으로 양사는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국내외 게임 기업들에게 하이브가 보유한 글로벌 서비스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신스타임즈㈜, ‘소녀X헌터’ 홍보 모델 이순재 2차 CF 영상 공개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홍보 모델 이순재의 2차 CF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이순재는 호통치는 ‘버럭순재’로 변신, 젊은이에게 예쁜 캐릭터와 다양한 스킨, 방치만 해도 성장하는 시스템 등 ‘소녀X헌터’만의 장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수상 내역’ 영상에서는 그간 국민배우로서 이뤄낸 업적부터 2021년 ‘소녀X헌터’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내역까지 65년에 걸친 영광의 순간들이 나열되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메이킹 영상 속 이순재는 촬영 중 버럭하는 연기부터 진중한 모습까지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등 명배우다운 면모를 자랑, 현장에서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CF 촬영을 기념해 제공되는 ‘SJ(순재) 쿠폰’은 최대 40회 연속으로 영웅을 모집할 수 있어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소환 시 SSR 헌터 ‘혼다 타다카츠’가 등장할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와 이에 대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운명의 만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지난 1일 공개한 CF 영상에 이어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다.

X2: 이클립스,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 실시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X2: 이클립스’를 원스토어에 오픈하고,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을 금일(8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X2: 이클립스’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8대 문명의 신을 서브컬쳐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7월 초 출시와 동시 스토리성과 유니크한 일러스트, 화려한 액션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은 7월 22일(목)까지 진행된다. 이에 앞서 ‘일월영측’ PV를 통해 공개한 신규 디바인(캐릭터) ‘정위’와 ‘월희구’도 추가된다. 매력적인 외모에 우월한 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두 디바인들은 ‘획득 UP’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일월영측’ 스토리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특정 ‘기억의 파편’ 수집 시 새로운 스토리 스테이지가 개방된다. ‘월희구’와 ‘초구’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곳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른 보상이 제공되어 유저들의 끝없는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그림자 영역도 추가된다. 총 5개 난이도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하위 난이도 클리어 시 상위가 개방되는 구조이다.

이외 그림자 교역소가 개방되어 다양한 자원 획득 및 한정 아이템으로의 교환이 가능하고 골드, 영혼석, 카르마 소모 및 매일 출석 보상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게임즈, 심해 탐험 어드벤처 ‘Lumione’ 데모 버전 출시

퍼펙트월드 게임즈(대표 노효인)는 자회사인 글리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 ‘루미원(Lumione)’의 데모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스팀에 공개된 ‘Lumione’은 빛을 찾아 떠나는 심해 탐험 어드벤처 게임으로,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수십 가지의 콘텐츠가 압권이다.

이번에 공개된 데모 버전에서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3개의 챕터, 그리고 20여 개 스테이지와 게임의 핵심이 되는 메커니즘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Lumione’은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구현한 아름다운 해저 세계, 수초와 빨간 화성암으로 이루어진 평온한 숲 등 다양한 맵과 신비로운 배경 음악으로 몽환적인 바닷속 분위기를 전달한다.

장애물을 피해 결승점까지 도달하는 과정에서 점프, 등반, 비행 등 다채로운 기능을 이용해야 하며, 여러 가지 탐험 요소를 구현해 진정한 모험의 재미를 더했다.

추후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170여 개에 달하는 스테이지가 모두 오픈될 예정이며, 기상천외한 콘텐츠들도 대거 추가될 계획이다.

‘Lumione’의 데모 버전은 스팀 페이지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썸에이지, '데카론M' 스펙업 감사제 실시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서 스펙업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펙업 감사제는 그간 ‘데카론M’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게임과 현실에서 모두 스펙업을 이루자는 의도를 담아 기획됐으며,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오는 7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레벨 달성, 서약 퀘스트 완료, 장비 분해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 태그호이어 시계, 루이비통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썸에이지는 신규 클래스 ‘오브’를 선보였다. ‘오브’는 에너지 체인지, 소울 이터, 뱀피릭 터치, 데빌스 프라미스 등 에너지를 회복하거나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암흑 마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부유하는 형태의 무기를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아울러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접속 일자별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희귀 트랜스업 선택권(귀속), 데린이 마이스터 결정 상자(귀속)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전체 월드 하이하프 설원 이하 지역에서 경험치 200%를 제공하며 전체 월드 전 지역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딜을 최대 300%까지 지급한다.

스토브 인디, ‘유카-레일리’ 시리즈 공식 한글화 론칭 및 기념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운영중인 ‘스토브 인디’에 영국 개발사인 플레이토닉이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 ‘유카-레일리’ 시리즈 게임 2종을 론칭 했다고 8일(목) 밝혔다.

‘유카-레일리(Yooka-Laylee)’와 ‘유카-레일리: 불가능의 소굴(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총 2편으로 이루어진 유카 레일리 시리즈는 “동키 콩 컨트리”의 주 제작진이 참여한 참신한 플랫포머 게임으로 귀여운 유카와 레일리 듀오가 꿀벌 왕국 전체를 지배하려는 “캐피탈B”의 사악한 계획을 막기 위해 펼치는 화려한 액션 어드밴처이다. 전설적인 플랫포머를 수없이 만들어낸 개발사 “플레이토닉”의 아트, 오디오 팀이 낳은 야심찬 캐릭터들과 동키 콩 컨트리의 데이빗 와이즈, 밴조-카주이의 그랜트 커크호프가 작곡한 아름다운 음악 등으로 ‘21세기 최고의 플랫포머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먼저, 원작 격인 ‘유카-레일리(Yooka-Laylee)’는 3D 플랫포머로 오픈월드 스타일이 혼합 되어 있어 풍성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한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퍼즐과 미니 아케이드 게임, 수집의 재미 등이 갖춰져 있어 언제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후속작인 ‘유카-레일리와 불가능의 소굴(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은 스토브인디 공식 한글화로 선보인다. 기존에 유카-레일리를 즐겼던 유저들도 공식 한글화 버전을 통해 보다 몰입감 있는 플레이와 게임 속 유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유카-레일리와 불가능의 소굴은 2.5D와 3D를 넘나드는 플랫포머로 전작과는 또 다른 스토리와 보다 특별해진 게임성으로 플레이어들을 유혹한다. 각각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재미는 물론, 맵 이동 시 플레이 가능한 3D로 구성된 또 하나의 게임인 ‘오버월드’에서 각종 퍼즐을 풀면 더 많은 스테이지가 개방되고, ‘오버월드’에서 스위치를 통해 스테이지 설정을 변경하면 원래 깼던 스테이지와 전혀 다른 배경과 기믹으로 새로운 플레이가 가능하여 반복 플레이의 묘미 또한 갖추었다.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수집품을 획득하고 여왕의 꿀벌 군대를 구출하여 [불가능의 소굴] 도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기적인 재미 요소도 존재한다.

스토브 인디는 이번 유카 레일리 시리즈의 론칭을 기념해 최대 80% 할인을 진행한다. 공식 한글화된 ‘유카-레일리와 불가능의 소굴’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유명 게임 스트리머 방송을 통해 게임을 소개하고, 시청자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오는 9일에는 스트리머 ‘옥냥이’와 ‘플러리’가 트위치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스토브 인디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 중 일부에게 추첨을 통해 유카-레일리 게임쿠폰을 지급하며, 방송 시청자 대상 특별 할인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유키 레일리는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었던 게임으로 스토브를 통해 한글 버전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스토브는 한글화가 되어 있지 않아 외국어로 플레이를 해왔던 해외 인디 게임들을 한글 버전으로 서비스 해 국내 게임 팬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토브 인디는 스팀과 에픽 게임즈와 같은 다양한 PC패키지 게임을 유통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상대적으로 주목 받기 어려운 국내외 ‘인디 게임’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취향의 게임들을 타 플랫폼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유통하고 있다. 

‘바람의나라: 연’ ‘네네치킨’ 제휴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부터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네네치킨’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으로 7월 29일까지 ‘국내성’에 있는 ‘푸줏간’이 ‘네네치킨’ 콘셉트로 단장하고, ‘푸줏간’에 있는 ‘순이’ NPC에게 말을 걸면, 네네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네네소떡’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네네치킨 앱에서 ‘바람: 연 스페셜 세트’ 4종 가운데 1개를 구매하면 ‘치킨은 네네닭 모자(외형)’, ‘붉은 보석(1,200개)’, ‘태고의 보물(14일)’을 선물하고, 메뉴에 상관 없이 치킨을 구매하기만 해도 ‘대상인의 자서전(3일)’, ‘금전(100만 전)’, ‘성장촉진시약(20분) 10개’, ‘재물촉진시약(20분) 1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지류쿠폰을 제공한다.

‘V4: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사전 등록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의 대규모 업데이트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은 오는 7월 22일 업데이트 예정으로, 일격 필살을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파이터’와 ‘V4’ 최초로 캐릭터 점핑이 가능한 신서버 ‘벨로드’, 신규 지역 ‘나르지크 연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에게는 부위별 복구권 5종과 희귀, 영웅 등급의 탈것, 소환수, 동료 교환권을 담은 오디세이 레드쿠폰을 선물한다. 신규 유저의 경우 복구권 대신 강화된 영웅 장비 상자를 받을 수 있어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한편, ‘V4’에서는 8일 2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포티비’를 생중계한다. 이날 행사에는 BJ 기뉴다, 승훈, 향이, 티렉이 참석해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세부 사항과 하반기 ‘오디세이 액트3’ 로드맵을 살펴보고, 신규 클래스 시연과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OST 영상 헤이즈 버전 공개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7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모델 헤이즈 버전의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1주년 OS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1주년 기념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헤이즈가 직접 부르는 OST ‘The One’ 녹음 현장 모습과 인터뷰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이벤트 소개, OST 설명, 녹음 장면, 유저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 헤이즈는 진지하고 감성 넘치는 모습으로 OST를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한 인터뷰에서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헤이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OST ‘The One’을 저만의 감성으로 편곡해 들려드리는 영상을 촬영했다”라며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에 맞춰 역대급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그라비티는 헤이즈의 오리진 1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7월 7일부터 19일까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로그인 시 룰렛을 돌릴 수 있으며 냥다래, 라그나로크 랜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매일 룰렛을 사용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명품 1종을 증정한다.

또한 7월 8일 유튜브에 공개된 라그나로크 오리진 OST 헤이즈 버전 영상의 조회수가 10만을 달성하면 냥다래, 제니, 낙원단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공개하는 ‘헤이즈와 오리진 1주년 축하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주년 기념 신규 피규어 출시, VIP 이벤트, 축전 이벤트, 캐시백 이벤트, 리워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7월 6일,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특집으로 구성한 ‘라이브 당기는 방송’을 진행했다.

윤종건 기자  gun2@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종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