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펍지 스튜디오의 모바일 신작,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자 수 2,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미국 알파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전 세계 1,700만 명의 예약자를 유치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이룬 성과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올해 2월 25일,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중국, 인도,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시행했다.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의 뜨거운 호응과 기대에 힘입어 신규 런칭 티저 영상[1]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주요 특징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영상 풀 버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오는 8월 중 개시하고, 연내 정식 출시한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계승 및 심화한 모바일 신작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V4, 브이포티비서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세부 정보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서 공식방송 ‘브이포티비’를 진행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20시 아프리카TV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 ‘브이포티비’는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세부 콘텐츠 공개와 BJ 기뉴다, 승훈, 향이, 티렉 등 출연진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먼저, 신규 클래스 ‘파이터’를 공개했다. ‘파이터’는 ‘브이온토크’에서 유저들의 설문조사 결과 1위를 차지했던 클래스로, ‘권갑’과 ‘각반’으로 무장한 신체를 이용해 적진을 돌파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점핑 시스템과 함께 선보이는 신규 서버 ‘벨로드’와 ‘클래스 변경’ 지원 소식을 전했다. 이 밖에도 월드 던전 프리 시즌, 명예 시스템 확장 및 개선 등 ‘오디세이 액트2. 용기의 시험’ 콘텐츠를 소개했다. 

올 하반기 진행 예정인 ‘오디세이 액트3. 전쟁의 시대’ 로드맵도 공개했다. 부제에 걸맞게 대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최상위 유저 대상 던전인 ‘바트라의 미궁’, 길드 단위의 경쟁 콘텐츠 ‘월드 길드 점령전’, 신규 클래스, 길드 명예 시스템, 파티 레이드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어서 신규 클래스 ‘파이터’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출연자들이 2인 1조를 이뤄 22일 공개되는 ‘파이터’와 ‘나르지크 연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뮤 온라인, 한여름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이벤트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 1탄’을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7월 8일) ‘뮤 온라인’에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버프 스킬 ‘경험의 축복’을 적용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8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규 버프 스킬 '경험의 축복'은 '축복의 상자 이벤트' 참여와 회원 간의 전파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축복의 상자' 몬스터 사냥에 최초로 성공한 회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카루스, 평온의늪, 우르크산, 페리아, 아르닐 신전 등 총 5개의 사냥터에서 각 1마리씩만 출현하는 몬스터를 가장 먼저 처치한 회원에게 '경험의 축복' 버프 스킬과 '기간제 날개 상자(30일)'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스킬을 보유한 회원이 해당 스킬을 다른 이용자에게 사용하면, 스킬 대상자도 ‘경험의 축복' 버프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서버별로 가장 많은 유저에게 신규 버프 스킬을 전파한 회원을 상위 3명씩 선정해 '[귀속] 빛의 축복(상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페스티벌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7월 22일까지 ‘뮤 온라인’의 게임 내 상점에서는 ‘서버 이전권(무제한)’과 계정당 5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탯 조정권(500)X4’, ‘마스터스킬 초기화권’, ‘스킬강화트리 초기화권’이 포함된 ‘프리미엄 서비스 4종’을 0원에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 올스타전 맞이 특별 이벤트

“접속만 해도 별별 선물이 쏟아진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오는 ‘2021 KBO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게임 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2년 만에 돌아온 KBO리그 대표 야구 축제 ’올스타전’을 기념해 ‘컴프야2021’과 함께 별들의 전쟁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아이템 꾸러미’를 총 3차례에 거쳐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템 꾸러미’는 100%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한계 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컴프야 유저들의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보상들로 채워졌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3차 꾸러미에는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까지 포함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컴프야2021’은 오는 ‘2021 KBO리그 올스타전’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해 최근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예상 베스트12 라인업을 뽑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올스타전 기록 예측 및 핫타임 이벤트 등 야구 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 신규 이벤트 '폭풍이 멈추는 때' 실시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신규 이벤트 ‘폭풍이 멈추는 때’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폭풍이 멈추는 때’는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로,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돌아온 사람’ 등 기본과 하드 난이도로 나뉜다. 하드 난이도 ‘돌아온 사람’은 13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적안의 폭풍’ 한정 소집을 개방해 신규 6성 오로리안 ‘이브’와 ‘사메야마’를 거머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돌아온 사람’은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조건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렌치 너트 휘장’을 획득할 수 있다.

‘렌치 너트 휘장’은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상점(도로 상점)에서 5성 캐릭터 ‘도엔’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한정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누적 일수에 따라 렌치 너트 휘장,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루맘버 등 풍성한 재화를 선물한다.

이 밖에 새벽의 꽃, 붉은 암석, 새벽꽃 분재 등을 통해 이벤트 전용 가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단계 퀘스트와 S4-시련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프레셔’ 모형과 ‘스마일 보온병’ 등을 제공받는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의리남 ‘김보성’ 광고 모델 선정

가이아모바일은 주식회사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LEGENDS ReVIVE)’가 ‘의리’ 사나이, 액션 배우 김보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상남자, 터프가이 이미지로 잘 알려진 배우 김보성은 중학교 때부터 복싱을 시작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래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액션 배우로 활약해 왔다. 또한 김보성은 연예계 데뷔 때부터 일관되게 강조해온 ‘의리’라는 덕목을 몸소 실천하며 각종 선행과 기부에 앞장서 왔는데, 이에 걸맞은 광고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대박을 터트리며 지금까지 국민 ‘의리남’으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특히 김보성은 원작 ‘북두의 권’이 한국에 소개되던 1990년대 청춘스타로 연예계에 데뷔해 원작 팬들에게 동시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추억을 소환시킬 뿐 아니라, 형사나 수사관, 의리 있는 친구 등 맡은 배역도 주로 정의로운 역할이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광고 모델로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우 김보성이 출현한 광고는 7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8월 15일(일)까지 ‘북두의 권 콘텐츠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게임 출시 후 3성 SR 권사 [신]을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유저들이 ‘북두의 권’ 관련 창작 영상이나 직접 작성한 게시글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 중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한 유저에게는 Samsung Galaxy S21 Ultra 5G를, 그 외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와 천성석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만화 스토리 작가 부론손 원작이자 만화가 하라 테츠오가 그린 전설의 히트작 ‘북두의 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핵 전쟁으로 문명사회가 와해되어 폭력이 지배 하는 세기말 세계에서 북두의 권 전승자인 ‘켄시로’가 사랑과 슬픔을 품고 세상의 구세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문열 ‘삼국지 전략판’, 동맹 공헌 축하 연회 프로모션 진행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동맹 공헌 축하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즌3에 돌입한 이용자가 두 시즌 동안 함께 작전을 수행하며 자신만의 삼국지 전설을 만들어낸 것을 축하하며, 더욱 끈끈한 동맹 인연과 보다 강력한 동맹 건설을 위해 마련됐다.

시즌3에 돌입하는 동맹 중 동맹원 50명 이상, 군력 30명 이상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든 순차적으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삼국지 전략판’에서 보상을 마련하면 보상에 맞춰 동맹이 공헌 정도에 따른 조건을 정하여 동맹원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국지 전략판’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호상삼군 패키지’’와 동맹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금화 아이템, 2021 금화 및 주성 외형 아이템 패키지, 치킨 및 콜라 세트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마련했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맹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도 특정 조건에 따라 최대 1,000금화를 제공한다.

삼국지 대가 이문열이 선택한 ‘삼국지 전략판’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동맹원들의 결속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운영 등으로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을 그동안 즐기며 2차례의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용자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온라인 상에서도 끈끈한 동맹 활동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운영으로 이용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