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다크에덴’ 서버중 하나인 ‘스나고브 월드’만을 위한 첫 번째 캠페인 ‘스나고브 리턴즈’를 10월 2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열리는 성서전 등 ‘다크에덴’ 만의 PvP 콘텐츠 제공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다양한 캠페인 등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스나고브 서버를 대상으로 10월 22일 정기점검후부터 11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5주 동안 열릴 계획이다.

‘워프 캐릭터! 오시리스’ ‘레벨 달성’ ‘길드’ ‘성서전’ ‘미션'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다크에덴 최초 181레벨(오시리스 등급) 캐릭터를 바로 지급하고 동시 접속자 3배 달성 시 다크에덴 최고의 버프 제공, 커뮤니티 활성화, 길드 창설금 무료, 길드 활동 시 경험치 아이템 매일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미션 캠페인은 이벤트는 기간 동안 스나고브 접속자 증가 목표 달성에 따라 ‘사원’부터 ‘부장’까지 총 4단계로 구성, 단계별 선물을 준비해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함께 ‘다크에덴’의 모든 유저들을 위해 ‘클린’ 캠페인과 ‘데드바디’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린’ 캠페인은 지난 17일부터 시작해 1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동안 개인 정보 변경자 대상으로 ‘혼돈의 경험의 돌’을 장바구니로 지급한다.

‘데드바디’ 이벤트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펼쳐지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던전 내 출현한 ‘할로윈 데드바디’를 처치하면 ‘빨간색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개봉 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획득 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더할 캠페인을 준비한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저와의 소통의 장도 준비했다.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스나고브 월드 유저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에 반영’, ‘지속적인 모니터링 등으로 모든 월드에 활력이 넘치도록 하겠다’고 약속 했다.

‘다크에덴’ 제작실 최성일 실장은 “이번에 준비한 ‘스나고브 리턴즈’ 캠페인을 기점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다크에덴’ 모든 월드의 유저들을 책임지고 만족 시켜드리겠다”며 “오랫동안 ‘다크에덴’을사랑해주신 유저들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대규모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