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에 펫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 ‘드래곤가드’는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9위에 등극하는 등 지금까지도 모바일 MMORPG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가드'를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펫 시스템 '정령'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별 능력치를 강력하게 상승시켜주는 ‘정령’은 38레벨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레벨업 등을 통해 최대 5성까지 성장 가능하다. '정령' 및 '정령'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은 신규 맵 '정령의 숲'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무한던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들의 무덤'도 총 100층으로 새롭게 개편 했다. 이용자는 다이아를 사용해 클리어한 층을 지나칠 수 있으며 해당 층에 대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 보상 획득 여부를 쉽게 알 수 있는 ‘보상 수령 팝업’을 추가하는 등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친절도 개선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은 이번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60레벨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주황 장비 상자’를 지급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정령’의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는 ‘경험치 천사의 알’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드래곤가드’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쉽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펫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다양한 ‘정령’과 함께하는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전투를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4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해 무료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아이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저변을 확대한 바 있는 ‘드래곤가드’는 이달 중 네이버 N스토어 출시도 목표 하고 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