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빛의계승자, '5성 아바타' 등장 및 NHN, '신윷놀이2M' 정식 출시
윤종건 기자 | 승인 2021.07.13 16:21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이한 ‘빛의계승자’는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와 ‘시몬’의 아바타를 선보인다. ‘라피스’는 웨이브 서퍼, ‘시몬’은 라이프 가드 콘셉트를 각각 적용해 시원한 복장으로 등장한다. 아바타 착용 시, 연계기 액션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하게 변경되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다. 또한 주요 컨텐츠들이 개편되고 풍성한 보상이 뒤따르면서 유저들의 승부욕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길드전’에서는 각종 전장효과가 개선되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지고, 전투에 활용되는 4성 캐릭터 능력치가 150% 상향되어 활용성이 높아진다. 길드전 포인트 보상은 2배로 늘어난다. ‘나락의 탑’은 보스 난이도가 높아져 도전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난이도가 높아지는 만큼 층별 보상도 상향되어 ‘특별 소환석 파편’, ‘빛/어둠 소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된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행운상자’는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아이템을 수급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 이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5성 공격 소환석 2개’와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선물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NHN, 모바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 정식 출시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2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윷놀이2M’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2’의 모바일 버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의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감나는 윷 모션을 특징으로 한다.

‘신윷놀이2’는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한다. 기존의 PC 유저는 자신의 게임 정보 그대로 ‘신윷놀이2’ 모바일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등록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적용된 친구 기능을 통해 유저 간 친선전은 물론 포인트 교환과 채팅 기능을 활용한 상호 교류도 가능하다. 

NHN은 ‘신윷놀이2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시작 전 ‘EVENTCOUPON’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머니 100만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신윷놀이2’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윷놀이 말인 ‘붕어빵 춘향’을 획득할 수 있다. 

NHN 측은 “전통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Trendy)을 더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윷놀이2M’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9월 중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오픈 될 예정이다.

IGG, 신작 모바일 게임 ‘타임 프린세스’ 정식 출시

IGG(I GOT GAMES,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드레스업 게임 ‘타임 프린세스’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타임 프린세스’는 동화, 역사, 신화, 유명인 일화 등 풍부한 스토리 라인을 갖춘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다르게 전개되어 다양한 엔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들과 스토리 라인에 맞게 잘 연출된 컷신들로 인해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DIY 시스템을 통해 드레스, 액세서리 등 수백 가지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아이템 컬러, 패턴 등을 적용해 본인 취향에 맞는 의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를 모색했다. 고양이 탐험으로 자원과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 각종 의상을 활용한 고양이 스타일링, 펫과 함께 즐기는 미니게임, 고양이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소셜 라이징 시스템을 통해 친구들과 공동체를 형성, 선물을 주고받으며 친밀도를 쌓을 수 있고, 친밀도가 특정 기준에 도달 시 의상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타임 프린세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후 플레이만 해도 카카오톡 ‘공듀’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 구글 플레이 및 기타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200, 체력*100, 골드*50,000 등 3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50만 사전예약 돌파한 배우 허준호의 ‘삼국지군웅전’, 정식 서비스 시작

FIREPIG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군웅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게임은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을 완벽하게 구현된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내정 관리와 군사력 확보를 통해 자신의 세력을 키워 나가고, 비상한 전략과 화려한 전술을 바탕으로 대규모 전장에서 짜릿한 전투 쾌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난세를 구원하거나 재야장수를 아군으로 섭렵하여 든든한 조력자로 키워 나갈 수 있으며, 그 어떤 전장에서도 승리로 이끄는 영웅의 길을 걸을 수도 있다.

특히, ‘삼국지군웅전’은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필수적인데, 영화 실미도에서 카리스마 있지만 따뜻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연기파 배우 허준호를 홍보모델로 기용해, 힘겨루기가 아닌 전략을 내세우며 펼쳐지는 게임의 정체성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출시 전부터 이용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사전예약자 5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출시 전부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끌어 모은 ‘삼국지군웅전’은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이용자가 주성 20레벨을 달성하고, 이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삼국지 군웅전’에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종건 기자  gun2@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종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