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라카(대표 이석현)에서 판타지 MMORPG 마전 온라인(mj.gameguru.co.kr)에 신규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 ‘헤자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픈베타 이후 일주일만에 단행되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50레벨 이상 유저들이 자신의힘을 뽐낼 수 있는 ‘지하성’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세계보스 데미지 랭킹 시스템, 경기장 랭킹 보상등으로 이뤄졌다.

기존 유저들의 재미를 더해줄 발 빠른 업데이트와 함께, 자동강화 단축, 마우스 오른 클릭 점프 등일주일간 유저들이 마전온라인을 플레이하면서 불편했던 점에 대한 패치도 이뤄져 더욱 쉽게 게임을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안정적인 유저 유입을 바탕으로 22일 오후 3시에 세번째 서버 ‘헤자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서버 오픈과 함께 게임내 컨텐츠인 날개, 마법진, 스타일, 탈것 강화를 좀 더 쉽게 하기 위한 ‘매일 매일바뀌는 무한 루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에 한번씩 무한 루프로 바뀌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이벤트에참가를 못해 기존 유저와의 차이가 난 유저들에게 동일한 기회를 줘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있도록 기획되었다.

(주)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매주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컨텐츠를 보강할 예정이며, 유저들이 제시한 불편한 사항에 대한 패치도 발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다”고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