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www.eyedentitygames.com)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할로윈 맞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은 오는 11월 19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모드 플레이, 채팅 미션 등을 통해 이벤트 주화 ‘꼬마 유령의 작은 주화’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주화를 할로윈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전용상점’이 운영 되며, 유저들은 수집한 주화로 ‘꿈과 희망의 잭오랜턴(탈것)’, ‘마법의 양초 머리띠’ 등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겐 접속 이후 30분마다 이벤트 주화 및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음산한 할로윈 상자’가 제공되며, 특정 일자 이상 연속으로 접속한 회원에겐 기간제 탈 것 ‘꿈속에서 너를 따라’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 채팅 창에 ‘할로윈 분장한 000과 함께 찰칵!’, ‘000은 드래곤네스트와 함께’ 등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 제시된 이벤트 문구를 입력하거나 게임 내 콜로세움의 ‘구울모드’를 플레이한 유저에겐 이벤트 주화가 추가로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최정해 사업팀장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NPC부터 수집 아이템까지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꾸며진 ‘드래곤네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