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의 신규개발본부에서 개발 중인 PC 신작 ‘프로젝트 HP(가제)’가 베일을 벗었다.

넥슨은 ‘프로젝트 HP’의 실제 게임 화면이 담긴 공식 트레일러를 처음 공개했다. 영상에는 판타지 중세 전장에서 주요 거점을 놓고 벌이는 백병전을 포함해 회복, 근접 전투, 방어 등 각기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6종의 병사와 전투 중 공적을 쌓아 일정 시간 강력하게 화신하는 영웅 캐릭터 4종이 등장한다.

넥슨은 8월 5일 낮 12시부터 8일 저녁 10시까지 나흘간 ‘프로젝트 HP’의 첫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8월 4일 오전 10시부터 ‘프로젝트 H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할 수 있다.

‘프로젝트 HP’의 테스트 버전은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쟁탈전 ‘파덴’, 두 진영이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밀고 밀리는 힘 싸움을 펼치는 진격전 ‘모샤발크’ 등 16 대 16 방식의 두 가지 캐주얼 모드로 구성된다.

‘프로젝트 HP’는 독특하고 참신한 기획력을 통해 통념을 허물어온 이은석 디렉터의 차기작이다. 세밀하게 묘사된 판타지 중세 전장을 배경으로 30명 이상의 이용자가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백병전 PvP(이용자 간 대전) 액션’ 장르 게임이다.

이은석 디렉터를 필두로 한 ‘프로젝트 HP’ 개발진은 한국 게임 시장에서 낯선 장르로 평가를 받는 ‘백병전 PvP 액션’의 대중화를 목표로, ‘프로젝트 HP’의 기함(Flagship)이 될 대형 콘텐츠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시원한 여름 세일 시작!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폭염을 식혀줄 시원한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더불어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이 선정됐다.

23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여름 세일 기간에 스토어 이용자들은 히트맨 3(50%)과 데이즈 곤(20%), 바이오뮤턴트(10%), 고잉 미디블(10%) 등 신작 게임들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은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이 선정돼 29일까지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히든패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타워방어 게임인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은 다양한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20가지의 독특한 환경과 15가지 종류의 적에 맞서 기지를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방어 타워를 구축해 코어를 방어해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면서, “다양한 신작과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금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젠 ‘뮤 온라인’, 돌아온 ‘루미 게임’으로 여름 이벤트 1탄 강화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여름 이벤트 1탄’을 진행 중이다.

웹젠은 어제(7월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루미 게임 이벤트’를 시작했다.

‘루미 게임’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행운의 카드상자 세일즈를 통해 구매한 카드 조각으로 규칙에 따라 짝을 맞추는 미니 게임이다. 빨강, 파랑, 노란색으로 분류된 카드에는 총 1~8까지의 숫자가 적혀 있다.

게임은 각 사냥터에서 카드 조각 24개를 모으면 자동으로 교환되는 1장의 ‘카드 묶음’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루미 게임에 ‘게임시작X3’ 장치를 새롭게 추가했다. ‘게임시작X3’은 카드 묶음 3장을 사용하면 ‘보상 상자 3개’ 획득과 함께 기존 장치를 이용할 때보다 랭킹 누적 점수가 3배 적용되는 혜택이 부여된다.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루미 랭킹 이벤트’도 8월 4일까지 열린다. 웹젠은 일주일 간격으로 ‘뮤 레드’와 ‘뮤 블루’ 서버에서 누적 점수 상위 100명을 각각 선정해, ‘+11 피어스라이언’과 ‘100,000 루드’ 등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루미 게임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점수 구간별 보상도 주어진다. 특히 400점 이상 고득점을 획득한 회원은 ‘가루다의 깃털’과 ‘엑설런트 목걸이/반지’ 등 고급 아이템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타임디펜더스' 흥행 예고 日 현지 사전예약자 수 10만 돌파

베스파 (대표이사 이완수)의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사전예약 진행 2주 만에 예약자수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일본 현지 사전예약에 돌입한 '타임디펜더스'는 오픈 하루 만에 일본의 사전예약 사이트 앱겟(appget)에서 사전예약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어 불과 2주 만인 22일에는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 일본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현지 반응은 베스파 특유의 그래픽 감성과 CBT를 통해 입증된 게임의 재미, 소통을 중시하는 유저 친화형 커뮤니케이션 정책 등이 유저 네트워크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기 때문으로 유추된다.

또한, 캐릭터 사전 인기투표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영웅을 런칭 시 지급하는 '타임디펜더스'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현지에서 다소 이례적인 기획으로 꼽히며 일본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타임디펜더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은 한국과 달리 사전예약자 수에 대한 기준이 높지 않아, 현재 추세로 봤을 때 상당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비교적 인지도가 낮은 오리지널 IP 타이틀에 예상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고,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디펜더스'는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코토코(KOTOKO)'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 OST) 'Never Too Late'를 공개했다.

'Never Too Late'는 록 기반의 리드미컬한 곡으로, 타인에 대한 믿음이 없는 주인공 '진'이 '타임디펜더스' 동료들을 만나 점차 성장해 나가는 게임 스토리가 반영된, '좌절이 있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함께 나아가자'는 미래지향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브라운더스트, 여름 맞이 ‘서머 아일랜드’ 이벤트 복각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이벤트 ‘써머 아일랜드’ 복각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풍성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벤트 ‘서머 아일랜드’는 오는 8월 19일까지 복각하여 진행된다. 먼저, 특별 한정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에서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와의 콜라보로 선보이는 4성 지원형 용병 ‘스이’와 그의 조력자 ‘아쿠아’를 포함해 전설 비약 조각, 다이아, 레드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주사위를 굴려 이동한 칸과 완주 횟수에 따라 5성 조력자 선택권, 전설 계약서, 5성 스킬 전수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마블 이벤트’가 진행되고 무료 계약 100회도 함께 지원한다.

이와 함께 8월 5일까지 게임 출석 횟수에 따라 여름 콘테스트 우승 코스튬인 ‘매혹의 레퀴엠 헤르게아’를 포함해 전설 스킬 전수권,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혼돈의 문’ 시즌 4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혼돈의 문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적을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클리어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신규 옵스큐러스 옥토 용병 ‘아이작’과 그의 조력자 ‘레테’가 추가되었으며,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고대마석, 5성 스킬북, 레드 슬라임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캐릭터 5성 지원형 용병 ‘델사히드네’의 ‘전술학교 교사 코스튬’이 추가됐고, 용병 강화시 슬라임 경험치 1.5배, 룰렛 보상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호요, '원신'에서 호라이즌 제로 던 주인공 만난다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게릴라 게임즈의 대표작 ‘호라이즌 제로 던’의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원신 2.1과 2.2 버전 적용 기간 동안 진행되며, ‘호라이즌 제로 던’의 주인공이자 전설적인 사냥꾼 에일로이가 얼음 원소의 5성 캐릭터 ‘이세계의 구세주’로 등장한다.

특히 ‘에일로이’만의 4성 활 무기와 그에 걸맞은 애니메이션, 스킬 등이 업데이트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즐기는 유저들은 모험 등급 Lv.20에 도달만 해도 2.1 버전에서 캐릭터 독점 얼리억세스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유저들은 2.2 버전에서 우편함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원신’과 ‘호라이즌 제로 던’의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공개할 방침이다.

한편, ‘원신’은 지난 21일 업데이트에서 진정한 멀티 플랫폼을 실현, 플레이스테이션과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게임 진행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크로스 세이브를 도입해 화제를 모았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100일 맞이 사전 이벤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서 출시 100일 맞이 사전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여름 물놀이 이벤트, ‘월드 쇼다운’ 승부 예측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지난 4월 말 출시 후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오는 8월 6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축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먼저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100일 맞이 사전 OX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1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1일~7일차 퀴즈를 풀때마다 ‘신비의 서’부터 ‘스킬석 소환권’까지 다양한 선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을 제공한다. 퀴즈 내용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백년전쟁의 짜릿하고 시원한 전투 액션과 함께 무더위를 달랠 수 있도록 여름 물놀이 콘셉트의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물놀이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에게 일일 미션을 통해 튜브를 지급한다. 매일 3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달성한 미션 수에 따라 일일 보상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수집한 튜브를 ‘마나석’, ‘신비한 가루’, ‘스킬석’, ‘전설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총 획득한 튜브 수에 따라 ‘신비의 서’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오는 8월 개최되는 백년전쟁의 이벤트 대회인 ‘월드 쇼다운’의 승부 예측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저들은 오는 8월 8일 오후 12시 대회 시작 전까지 선수 대진에 맞춰 8강, 준결승, 결승전의 승부를 예측하고, 성공 시 최대 ‘고대의 서’ 1장과, ‘신비의 서’ 1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투표 결과를 집계해 참가 선수 별 예측 순위가 선정되며,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유저들도 대회 종료 후 최종 우승자가 투표에서 선정된 예측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등에서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 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이특, 예성,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멤버 4인을 비롯해 BJ 릴카, 엔조이커플 손민수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사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하는 웹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의 일원이 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여 김건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오는 27일 0화(특별판)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3일부터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방영되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스튜디오 훜’, ‘JTBC Entertainment’, ‘넷마블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M, ‘블랙헤븐’ 스토리 오픈 예고

넥슨이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여름맞이 신규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유저 공략에 나섰다. 지난 7월 6일 신규 직업으로 초능력 소년 ‘키네시스’를 추가한데 이어, 7월 29일 블록버스터 스토리 ‘블랙헤븐’ 업데이트를 예고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다.

다가오는 29일 업데이트로 블랙윙의 과학자 겔리메르가 만든 초대형 함선 ‘블랙헤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스토리 및 관련 콘텐츠가 ‘메이플스토리M’에 대거 오픈된다. 블랙윙은 메이플스토리 세계관의 주적인 검은 마법사의 추종 세력으로, 이용자는 메이플 월드의 수호자가 되어 블랙윙과 기계군단의 진격을 저지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블랙헤븐’은 원작 ‘메이플스토리’에서 공개 당시 방대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몰입력 있는 연출로 명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큰 인기를 누렸다. 겔리메르에 의해 개조된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 ‘스우’와 그의 쌍둥이 남매 ‘오르카’에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 또한 팬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바 있어, ‘메이플스토리M’에서도 ‘블랙헤븐’의 반향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신규 군단장 ‘스우’가 ‘메이플스토리M’에 29일 찾아온다. ‘블랙헤븐’ 스토리를 클리어한 20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스우’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다섯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하는 ‘스우’는 강력한 스킬과 고난도 패턴으로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블랙헤븐’ 스토리 도입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3종의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1, 2차로 게재된 영상에선 웅장한 분위기 속 ‘오르카’와 ‘스우’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업데이트 소식을 최초 예고했다.

이어서 22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검은 마법사 군단장 시절의 ‘스우’ 모습이 그려지며 ‘블랙헤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해당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드디어 ‘메이플M에도 드디어 블랙헤븐이 나온다니’, ‘보스 스우를 얼른 만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M’은 여름내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8월 19일까지 ‘골드비치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140레벨까지 1레벨업 시 +2레벨 효과를 받아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1+2 메가버닝 플러스’ 이벤트도 8월 2일까지 열린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 겨울 ‘메이플스토리M’ ‘더 비기닝’ 업데이트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데 힘입어 올 여름에도 신규 직업과 스토리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수퍼트리,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 출격 준비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가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를 통해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신작 대열에 합류한다.

수퍼트리는 넥스텐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의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경품이 담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엔씨소프트, NHN,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모바일 등 출신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된 ‘수퍼트리’와 한국의 토종 게임 개발사 ‘넥스텐드’가 선보이는 액션 MMORPG이다.

‘드래곤블러드’는 전장에서 최종병기로 사용되는 ‘드래곤’을 육성하여 궁극의 무기로 성장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드래곤’을 강조한 MMORPG 답게 드래곤에 탑승한 채 유저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대전 부터 최강자전(비동기 이용자간 대결모드), 아레나(실시간 일대일 토너먼트), 진영전(대규모 전투) 등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진영전은 상대 진영과 경쟁을 하면서도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 상대 진영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로서, 다른 게임의 RVR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용자들은 ‘드래곤블러드’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용사의 날개, 레드다이아, 골드, 강화패키지팩 등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가운데 ‘드래곤블러드’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맘스터치 쿠폰 등을 증정한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를 통해 수퍼트리의 게임 퍼블리싱 능력을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시와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무협 액션 MMORPG ‘뇌명천하2’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와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액션 모바일 MMORPG '뇌명천하2'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의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열렙전사’는 루시드 어드벤처의 최강의 용사였던 주인공이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는 작품으로, 일요웹툰 인기순 및 조회순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7일 접속 시 콜라보 칭호, 전용 코스튬 등을 지급하고, 콜라보레이션 전용 장식, 전용 진형, 전용 펫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와 SNS에 콜라보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고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뇌명천하2’는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SP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신규 유저들의 성장을 대폭 지원하고자 200연 뽑기 등 유용한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이문열의 ‘삼국지 전략판’, 웹예능 ‘게임도 실전이다!’ 공개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인 ‘게임도 실전이다!’의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 8월 공개될 예정인 ‘게임도 실전이다!’ 영상 콘텐츠는 ‘삼국지 전략판’이 그동안 진행해오던 토크쇼 콘셉트와는 다르게, 출연진들이 ‘게임도 실전이다’라는 주제를 놓고, 게임 내 치열한 전투를 몸으로 직접 겪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영상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연예인 대표 유저 ‘장동민’을 주축으로, 2012 런던올림픽 유도 메달리스트 ‘조준호(前 유도 국가대표)’와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이름을 알린 ‘야전삽 짱재’, 코미디빅리그의 ‘양배차’, ‘최우선’, 개그맨 ‘김영준’이 출연하여 요절복통 훈련에 나선다.

2개의 팀을 이뤄 기병 훈련과 더불어, 창과 방패의 대결, 땅따먹기 대결을 펼친 촬영 현장에서 6명의 출연자는 예능감을 한껏 뽐내며, 남다른 입담과 환상의 케미로 촬영 내내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출시 직후부터 역사학자, 게임 BJ, 삼국지 마니아, 게임 유저 등을 초청해 토크쇼 시리즈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혁신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 SLG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아트 디자인과 다양한 전략을 만들게 하는 깊이 있는 시스템, 실제 지형 및 사물을 활용한 전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긴 ‘플레이투게더’,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가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4월 13일 출시한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달리기 경주, 좀비 바이러스, 무한의 탑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학교 수업, 낚시, 요리와 같은 다양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며, 자신의 캐릭터와 집을 꾸미고 홈파티에 초대하는 캐주얼 메타버스 만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투게더’는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꾸준한 신규 유저 유입에 성공하며 올해 5월 말 글로벌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정식 출시 약 100일 만인 7월 23일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소프트 론칭 기간 싱가포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인기 순위 Top3를 올랐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5월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처드 선정 및 대만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차지 등 글로벌 전 지역에서 꾸준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해긴 유승민 PD는 “전 세계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플레이투게더’가 단기간 내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에 세심하게 귀 기울이고,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토이트론’, 미니특공대 7주년 기념 ‘미니특공대 페스타’ 진행

한국을 대표하는 완구 기업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미니특공대’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니특공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니특공대’는 2014년 시즌1 최강전사를 시작으로 ‘미니특공대X’,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까지 항상 새로운 시도의 애니메이션과 로봇 완구를 선보여 왔다. 이번 7주년을 맞이해 토이트론이 진행하는 ‘미니특공대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신상품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특공대 페스타’에서는 ‘미니특공대’ 열풍을 일으켰던 ‘최강전사 인기 합체로봇’ 외에도 레이저 세트 등과 같은 8종의 상품이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다. 미니특공대 최강전사 애니메이션이 EBS에서 절찬 반영되면서 최강전사 완구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 문의가 이어졌고, 이에 토이트론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전격 출시를 결정했다.

이뿐만 아니라 ‘슈퍼공룡파워’ 인기 변신로봇 4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7주년 한정판 ‘미니특공대 해피박스’ 상품도 선보인다. 이 상품은 해피박스로만 만날 수 있는 27장의 미니특공대 캐릭터 카드와 풍성한 아이템으로 어린이들에게 미니특공대의 세계를 선물하는 한편, 파크 하얏트에서 온 가족이 함께 힐링 호캉스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는 스페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특공대’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축제 ‘미니특공대 페스타’는 오는 8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진행되며, ‘슈퍼공룡파워 해피박스’는 토이저러스와 이마트, 쿠팡 등 온라인 종합쇼핑몰과 전국 완구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