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7 수 14:32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 베타로 미리 만난다
송진원 기자 | 승인 2021.08.11 10:28

블리자드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 베타 테스트 세부 계획 및 일정을 11일 발표했다. 

이번 디아블로2: 레저렉션 테스트는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사전 체험, 그리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전 체험은 14일 오전 2시부터 18일 오전 2시까지 PC, XSX/S, Xbox One, PS5, PS4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픈 베타는 21일 오전 2시부터 24일 오전 2시까지, 게임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를 다운로드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두 차례 주말에 걸쳐 진행되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유저들은 앞선 테스트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성기사와 드루이드를 야만용사, 아마존, 원소술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오픈 베타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체험이 가능해 최대 8명의 친구들과 함께 싸우거나 또는 PvP에서 힘을 겨룰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서는 1막과 2막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별도의 레벨 제한은 없다. 오픈 베타 참가자들은 오픈 베타가 종료될 때까지 마음껏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각자의 캐릭터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