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게임 <낚시의신>에서 할로윈 축제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맵에 등장하는 ‘할로윈 아귀’와 ‘호박 유령’을 낚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할로윈 아귀’ 낚시를 위해 필요한 ‘할로윈 미끼‘는 하루 4번 2시간씩 등장하는 ‘호박 유령’을 잡아서 구하거나, 황금 또는 은 보물상자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의신>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높은 데미지와 추가옵션 5가지 기능을 발휘하는 ‘체험판 할로윈 낚싯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할로윈 미끼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 뽑기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컴투스 권익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낚시의신>의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할로윈 시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유령 테마 물고기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스타>, <사커스피리츠> 등 자사 다양한 게임에서도 이색적인 할로윈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낚시의신>은 현재 40여 개 국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매출 순위 TOP 10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사실적인 물고기의 움직임과 파도, 낚시터 구현에 대한 극찬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몰이 중이다.

<낚시의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