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유니티 게임 콘테스트 2014’를 개최한다고 금일(23일) 발표했다.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의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유니티로 제작된 중소개발사(매출 1억 이하) 게임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퍼블리싱 계약이 진행되지 않은 국내 미 출시 타이틀에 한해 접수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발사는 콘테스트 홈페이지(http://unity3dkorea.com/unitygamescontest2014)을 통해, 10월 22일부터 11월 17일(1차 제출)까지 게임 플레이 영상과 소개 문서를 제출하면 된다. 1,2위 수상작은 각각 3천만원과 1천만원 상당의 개발 지원비가 지원되며 5위까지의 수상작에 한해 웹사이트 홍보, 에셋 스토어 바우처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지스타 2014이벤트 기간 중에는 최종 결승 후보작(1~5위)에 한해 유니티 부스 내 홍보 영상 노출과 함께 유니티가 주최하는 각종 이벤트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11월 30일 최종 접수 마감 이후 ‘유니티 윈터 나잇(12월 10일)’ 행사 중 최종 수상작을 발표하게 된다.

한편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새로운 BI와 함께 ‘Connect with Unity’라는 미션을 가지고 국내 모바일 개발사들과 상생, 22개국에 진출해 있는 전세계 유니티 지사들과 함께 유니티로 만든 우수 개발작들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컨테스트 참가에 대한 상세 내용은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gamesourcingkorea@unity3d.com)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