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원더우먼 합류 및 기간 한정 모드 ‘임포스터’ 출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마피아 게임 방식의 ‘임포스터’ 기간 한정 모드가 업데이트됐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원더우먼 컵이 개최되며, 아이템 상점에 원더우먼 아이템도 입점한다.

임포스터 기간 한정 모드는 최대 10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다리를 방어해야 하는 8명의 IO 요원 진영과 다리 점령을 목표로 하는 2명의 임포스터 진영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된다.

IO 요원들은 다리에 동력을 공급하는 시설의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상자와 라마 관리, 배틀버스 수리, 분석을 위한 폭풍 보고서 전달 등의 과제를 완료해야 한다. 또한, 사망한 동료 요원의 흔적을 발견해 신고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다리로 순간이동되고, IO를 배신한 것으로 의심되는 인물을 지목해 투표로 제거할 수 있다. 모든 과제를 완료하거나 임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요원들이 승리한다.

임포스터 모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스프레이와 이모티콘, 랩핑 시트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임포스터 트라이얼’이 오는 23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임포스터 트라이얼 페이지에서 등록하고 참가할 수 있으며, 등록 후 로그인하면 배지 1개가 지급되고, 임포스터 모드를 20분 플레이할 때마다 추가로 배지 1개를 얻어 최대 11개까지 모을 수 있다. 획득한 배지의 개수에 따라 다혈질 스프레이, 비밀스러운 윙크 이모티콘, 스펙트럴 플렉스 랩핑 시트지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파라다이스 섬으로부터 평화와 희망을 상징하는 영웅인 원더우먼이 포트나이트에 추가됐다. 오는 20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황금 독수리 날개 등 장신구, 아테나의 전투 도끼, DC 3인방 로딩 화면, 2가지 버전의 다이애나의 망토 등 장신구가 포함된 원더우먼 세트 등 원더우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18일에는 원더우먼 아이템을 먼저 획득할 수 있는 원더우먼 컵이 개최된다. 듀오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원더우먼 컵은 최대 10번의 매치에 참가해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된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상위권 팀들에게는 원더우먼 의상과 다이애나의 망토 등 장신구가 지급되며, 8점 이상 획득한 팀들에게는 영광의 아마존 전사들 로딩 화면이 제공된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 확대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확대하고 신규 코스튬도 선보인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중계 투수 트레이너 ‘이브’와 유격수 트레이너 ‘이네스’, 좌익수 트레이너인 ‘녹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이중 ‘이브’는 마법사 스타일로 변신하는 코스튬도 등장해 강화된 능력을 선보인다.

이벤트와 더불어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한여름 밤의 공포’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총 10일간 출석만 해도 ‘다이아 500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슈퍼스타 서포트 스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 트레이너 ‘싸이키’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시작되며 최강의 좌익수를 육성하는 콘테스트는 이달 25일까지 열린다. 선수 육성 시 스킬 포인트 소모량이 10% 감소되는 시나리오 버닝 이벤트는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서 진행된다. 유저들이 게임 내 아이템 수급을 좀더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렉터 연구소에 ‘골드 묶음’ 및 ‘리그 일정 변경권 묶음’ 연구 항목도 추가된다.

명일방주,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콜라보 실시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한 명일방주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명일방주에 신규 오퍼레이터 추가는 물론 사이드 스토리와 이벤트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9월 1 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먼저,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ASH(스나이퍼), BLITZ(디펜더), FROST(스페셜리스트), TACHANKA(가드) 총 4명이 신규 오퍼레이터로 업데이트됐다.

ASH, BLITZ, FROST는 신규 이벤트 헤드헌팅 [공격-방어-전술 충돌]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메인 에피소드 1-10을 클리어한 유저들은 ‘오리지늄 더스트’ 이벤트 스테이지 작전 기록과 작전 준비 훈련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작전 보고에서 임무를 완료하면 콜라보레이션 오퍼레이터 5성 TACHANKA와 한정 가구 [특수 장비 전시실(일부)]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작전 준비 보급처에서는 TACHANKA의 증표, 한정 가구 [특수 장비 전시실(일부)],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의 보급을 얻게 된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로그인 이벤트가 개최되어, 최초 로그인 시 [공격-방어-전술 충돌] 10연속 헤드헌팅이 가능한 [엑스퍼트 헤드헌팅 허가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YOSTAR는 7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단행해 [엑스퍼트 헤드헌팅 허가증], 순오리지늄, 합성옥, 원암큐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레인보우 식스: 시즈’ 콜라보 기념 신상 컬렉션 ASH-레인저, TACHANKA-군주, 슈바르츠-스카이라인, 리스캄-오버로드와 신규 가구 세트가 업데이트됐으며, 콜라보 기념 오퍼레이터 4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정 패키지도 판매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 신규 맵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맵 ‘슬픔의 왕국 탐험대’와 ‘엘림스의 아티팩트 카드 놀이’를 업데이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슬픔의 왕국 탐험대’ 맵은 4대4의 협동달리기 전으로 슬픔의 왕국 내 각기 다른 지역을 동료들과 함께 협동해서 지나야 하는 구성이다. 특히, 슬픔의 왕국 중앙 분수대부터 수호자가 존재하는 중앙 홀까지 슬라이딩 구간으로 기차 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맵에서 경쟁을 펼치는 유저들은 팀 리더가 심해 생물들을 피할 때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별들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수호자의 다양한 공격패턴을 공략하여, 팀별 공격 포인트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감정의 제도’ 이벤트 채널이 열리지 않는 매시 50분에서 59분까지의 10분(각 회차당 3회) 동안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도 추가 됐다.

‘엘림스의 아티팩트 카드 놀이’ 미니 게임은 런너들이 엘림스를 도와 아티팩트 카드를 함께 찾아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참가한 유저들은 다른 유저와 1대1의 대결을 펼치며, 보다 많은 카드의 짝을 맞출 경우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미니 게임 참가자들에게는 감정의 제도 이벤트 아이템 등 승패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디아블로스 박스’가 추가 됐다. 해당 상자에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디아블로스 세트와 디아블로 펫 등이 포함돼 있다. 유저들은 맵 플레이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잠겨진 디아블로스 박스와 이를 열 수 있는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감정의 제도 캡슐 ‘4탄’에서는 감정의 제도 코인 15개를 소모해 아이렌 아이즈와 네이쳐 그린 세트등 총 7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