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2014 할로윈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팡야>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면 ‘할로윈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6일까지 실시한다.

멀티 플레이로 게임을 즐기면 일정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할로윈 사탕’을 지급하며, 그랑프리 이벤트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 하면 거래도 가능한 ‘할로윈 호박’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을 통해서 획득한 ‘할로윈 사탕’과 ‘할로윈 호박’을 카디에 마법상자 시스템을 이용해 조합하면 ‘멋진 할로윈 파티 의상’을 얻을 수 있다.

보너스로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이벤트도 연다.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은 할로윈 때 아이들이 집집마다 다니면서 하는 말로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예요’ 라는 뜻이다. 이 속담처럼 이벤트 페이지에 등장하는 캐릭터에게 할로윈 아이템을 선물하면 각 캐릭터마다 스페셜한 ‘할로윈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팡야>에서는 ‘헤드폰’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헤드폰’ 아이템은 ‘헤드밴드’와 ‘이어유닛’으로 구성돼 있으며, 귀여움을 연출 할 수 있는 액세서리 기능과 능력치 상승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헤드폰’ 아이템은 스크래치 카드로 획득하거나 봉다리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