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영웅 3종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영웅) ‘미네르바’, ‘모노케로스’, ‘유니온센티널’ 3종이 등장했다. ‘미네르바’는 스피릿 계열 영웅으로 적에게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다. ‘모노케로스’는 랜서 계열 영웅으로 메인 탱커를 지속적으로 밀어내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유니온센티널’은 아처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버프 스킬을 구사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새로운 영웅들은 ‘침공’ 콘텐츠의 보스로도 활약한다. 막강한 힘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는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영혼석’, ‘크리스탈’, ‘골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기여를 한 유저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시작된다. 스토리 챕터를 클리어하면 골드량이 30% 증가하고, 스태미너 사용량이 30% 감소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은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새로운 배경과 미션이 더해져 이미 콘텐츠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모험과 보상의 기회가 마련됐다. ‘님프의 대모험’에 참여해 각 스테이지 마다 마련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 열한 번째 문파 ‘종룡’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게임즈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천애명월도’에서 신규 문파 ‘종룡’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열한 번째 문파 ‘종룡’은 장도와 단도 2개 검을 활용해 무겁게 내려치며 빠르게 공격하는 전투 리듬을 지녔다. 공격 및 방어에 모두 적합한 캐릭터로, 특수 게이지인 용린을 사용해 절도 있는 무공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혈야탐유성’과 최고 등급의 T10 장비를 도입했다. ‘혈야탐유성’은 교왕, 월하명 등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으로, 클리어 시 T10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나 ‘사매 전설 스킬 조각’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PvP 전투 콘텐츠 ‘일대종사’에 기상 이변을 활용한 신규 모드 ‘연화지경’을 추가하고, T8 등급 이상의 PvP 장비를 강화하는 천문석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기존에 4개로 나뉘어 있던 맹회 시스템을 ‘청룡회’와 ‘천봉맹’ 양대 진영으로 개편하는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5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접속일에 따라 ‘둥근 달 복주머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 아이템을 차례로 제공하며, 20일 누적 출석을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천문석 조각’이나 ‘전설 폄석 교환권’ 같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8월 19일 이후 생성한 캐릭터로 110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흑요석 마우스패드, 넥슨캐시 1만 원을 추첨 지급한다.

9월 19일까지는 게임 내 각종 미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채비 주머니’를 오픈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채비 주머니’를 열면 ‘귀속 전표’나 넥슨캐시, 마일리지 등을 얻게 되며 ‘채비 주머니’ 사용 횟수에 따라 갤럭시 Z플립3, 에어팟 프로 같은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천애명월도’ 게임 내에서 수영 경기, 서바이벌 등 여름맞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이 8월 2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차일드 ‘아우로라’ 추가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등급의 공격형 ‘아우로라’ 차일드(캐릭터)를 추가했으며, 바리의 버프, 디나시의 룰 등의 도전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아우로라’는 캐릭터를 합체할 때마다 대미지가 쌓여 강해지는 공격형 캐릭터로, 아레나8을 클리어한 유저들에게 오픈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바리의 버프’를 즐길 수 있으며, 27일부터 30일까지 ‘디나시의 룰’ 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도전 모드는 계정 레벨 6부터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정된 승리 조건을 달성하면 골드 등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모든 보상을 획득하면 도전이 자동으로 종료된다.

섀도우버스, 제21탄 카드팩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 제21탄 카드팩 ‘Renascent Chronicles /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신규 추가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6월 적용된 제21탄 카드팩 추가 카드의 일환으로, 심록의 궁수 아리사, 충의의 검사 에리카 등 총 17장이 공개됐다.

특히 아리사, 에리카, 이자벨, 루나, 로웬 등 총 8명의 리더 캐릭터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해 팬심을 충족시켰으며, 리더스킨이 포함된 ‘순수한 기도 에일라’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21탄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다운로드 2,5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승리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랭킹전을 진행하면 대전 시작 시 일정 확률로 보물상자가 출현하며, 보물 상자가 출현한 대전에서 승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9월 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에 8일간 로그인하면 총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제2의나라,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을 추가하고, 이달 오픈할 '왕위쟁탈전'에 앞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은 크라켄의 힘으로 변이된 해적 '황금 수염'을 물리치고 보물섬을 찾는 스토리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명성 퀘스트, 1인·5인 던전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섬들을 탐험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섬에는 전투, 플랫포머(점프를 하며 이동하는 미니게임), 휴양지 등 여러 콘셉트가 존재한다.

또 넷마블은 에피소드에서 스킬 효과가 극대화되는 이마젠 '해적냥(물 속성)', '피요(나무속성)'를 추가하고, 해적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과 신규 탈 것 '보토'를 선보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후냐 컴퍼니'는 후냐를 수집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콘텐츠다. 이번 후냐들은 기존의 하얀색 후냐가 아닌 다양한 색깔과 5가지 속성을 갖고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총 6개의 후냐를 배치해 캐릭터의 등급, 각성, 잠재능력, 세트 효과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달 중 왕위 쟁탈전을 업데이트하며, 이에 앞서 신규 6성 탈 것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왕위 쟁탈전은 서버 1위 킹덤(길드)을 결정하는 대규모 전투다.

왕위 쟁탈전에서 1위하면 전용 코스튬과 서버 내 정책을 설정하는 권한을 가진다. 이번 이벤트는 '왕위 쟁탈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접속만 해도 6성 탈 것 '차원 여행자의 사슴'과 함께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운더스트, ‘페르소나즈’ 4인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전설 그룹 페르소나즈 4인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전설 용병 ‘실리온’은 5성 마법형 용병으로 아론과 함께 ‘제국의 쌍성’이라 불리는 천재 기사다. 검술을 좋아하지만 오히려 음악과 마법 쪽의 큰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실리온의 조력자 ‘에반젤리아’는 고대에 신의 편에 서서 해방자와 싸우던 엘프 일족이며, 태어날 때부터 강력한 언령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용병 ‘바바리바’는 5성 지원형 용병으로 대륙 최고의 부호로 마법, 기계공학, 방어, 공격 등 모든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인물이다. 그녀의 조력자 ‘키’는 고대 전쟁 당시 해방자와 천사 사이에서 태어난 인물이며 삐뚤어진 성격을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시즌 3의 신규 에피소드 ‘역류하는 과거’와 함께 챕터 6-10이 추가됐다. 캠페인 시즌 2 챕터를 클리어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서 승리할 경우 고대주화, 다이아, 레드슬라임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5성 방어형 용병 세이르의 신규 코스튬 ‘운동회 세이르’도 선보인다.

여기에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전설 그룹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6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횟수에 따라 전설 용병 실리온, 전설 스킬북, 5성 전설+ 룬 등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연금술 재료를 사용하여 전설 능력강화 비약 조각, 전설 스킬북 조각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설 계약 누적 횟수에 따라 다이아, 전설 계약서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전설 계약 지원 이벤트’와 전설 계약 10+1, 영혼 장비 소환 비용 할인 이벤트도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에픽세븐,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최초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를 업데이트 하고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3주동안 진행되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 ‘성검 기사단’의 여름 휴가 중에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과 카오스교 3인방의 등장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최초의 미니 게임인 ‘배구 게임’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배구 게임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특별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4성 아티팩트 장비인 ‘리버린 비치발리볼 공식구’를 비롯한 특별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종결자 찰스’는 암속성의 5성 도적 영웅으로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큰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2스킬인 ‘종결자’와 1스킬 ‘말살’을 효과적으로 연계하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크게 증가시키면서 상대방의 잃은 생명력에 비례한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사망여각,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출시

네오위즈는 루틀레스 스튜디오(대표 박현재)가 개발한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이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망여각은 한국 전통 설화 ‘바리공주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메트로베니아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아버지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딸이 진실을 파헤치고 아버지를 찾기 위해 저승세계로 들어가는 모험을 담았으며, 한국적인 소재와 흰색, 붉은색, 검은색 3가지 색상만을 활용해 동양적인 색채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사망여각은 총 9개의 챕터로 이루어져있으며 14종의 보스, 7종의 히든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색 있는 무기 7종을 포함한 우렁각시, 콩쥐팥쥐 등 한국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몬스터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에 따라 총 3가지 버전의 엔딩도 경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 '카타스트로프 에반'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테마 코스튬(의상 아이템) '카타스트로프 에반'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 최초의 테마 코스튬 '카타스트로프 에반’은 전설+(플러스)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이하, 에반)'의 의상으로, 착용하면 외형뿐만 아니라 전투 액션, 음성 등이 달라진다. 특히, 궁극기와 액티브 스킬 연출에 큰 변화가 생기고, 에반의 대사도 변경된다. 

이번 테마 코스튬은 시즌1 최종 보스였던 '카타스트로프' 코스튬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연인 '카린'을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에반'의 스토리에 잘 부합해 제작됐다.

이외에도 세븐나이츠2는 전설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의 전용 장비 '카린의 어머니가 준 목걸이'를 추가한다. 해당 아이템은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모든 상태이상 저항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또, 넷마블은 8월 19일 종료된 길드전에서 500위 진입한 길드에게는 특별 보상 '승전의 의복 레이첼 코스튬'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오는 26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투장 플레이’, ‘레이드 플레이’, '장비 강화', '길드 출석' 등 미션을 클리어하면, '대자연의 장신구 상자', '전설 영혼석 파편', '소탕 충전권', '펫 소환 티켓' 등을 지급한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알림’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알림(ALEEM)’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법형 영웅 ‘알림’은 아스드 대륙 최고 언론사 ‘테라파이온’의 국장으로, 적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이 100퍼센트 상승된 강력한 마법 피해를 세 번 입히는 각성 스킬 ‘정보의 장’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알림’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알림 영혼조각(2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림 성장 업적 이벤트’를 실시하고, 저녁 푸시를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안녕 여름! 특별 푸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던전 클리어 시 ‘알림’과 ‘알림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알림 영혼의 기억 던전’을 상시 오픈하고, 오는 9월 16일 업데이트 전까지 소환 상점에서 ‘알림’ 및 ‘알림 영혼조각’ 획득 확률 등이 증가하는 ‘알림 확률업 & 영혼조각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