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몹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일본 게임온을 통해 일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RPG <어디서나던전>이 일본 서비스 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여 3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0월 7일부터 게임온을 통해 일본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에서 동시에 출시된 <어디서나던전>은 서비스 개시 직후부터 일본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 애플 앱스토어 무료 랭킹 3위, 안드로이드 무료탑 랭킹 6위를 기록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 1월에 안드로이드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어디서나던전> 은 환타지세계 [에오니아]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RPG로, 전투/함정회피/보물획득 등의 아기자기한 조작감과 2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소환수 및 500여종을 넘는 풍부한 아이템을 장착/조합하여 자신만의 전력을 꾸미는 재미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어디서나 던전> 일본판에서는 다양한 미소녀 소환수들의 대량 추가, 게임 내 밸런스 조절, 일본의 탤런트 ‘다케다 리나’를 게임 내에 등장시키는 등의 수정/추가 작업을 진행하여, 일본 유저들의 입맛에 맞도록 본격적인 로컬라이즈를 진행하였다.

㈜레이드몹은 “<어디서나 던전>의 일본판 출시를 위해 게임온과 협력하여 일본 현지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투자했기에, 현재 좋은 성과를 내고 있어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게임온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