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검 온라인> 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검온라인> 은 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그래픽 요소와 함께, 독특한 미인펫 시스템, PVP, 황성전 등 기존의 RPG 게임을 뛰어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고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지난 해 10월 국내 게임 시장에 처음 공개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되기도 했다.

<미검온라인> 은 1년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풍성한 현물 상품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기념 주화를 모아 멋진 이벤트에서 1회 이상 교환한 기록만 있으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문화상품권, KFC 스마트 초이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지급하며 멋진 이벤트 교환 및 매일 출석을 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순금 1돈 기념 주화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미검 1주년 게시판’ 에 미검 온라인 1주년 축하 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승급석 300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미검온라인>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 개방, 신규 장비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추콩코리아 (대표 하오즈 천)는 “미검 온라인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계속해서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미검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hukongkore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