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어 인 더 폴(Fire in the Fall)’ 의 일환으로 유저 편의성 증대를 위한 게임환경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게임 대기실 내 메뉴 구성과 이벤트 아이콘 디자인 등 각종 유저 인터페이스(UI)를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고, ‘빠른 입장’ 기능에 추천맵 카테고리 구분을 더해 정통 PvP(Player vs. Player), 협동 PvE(Player vs. Environment) 등 원하는 카테고리별 인기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게임 가이드도 새로워졌다. 한층 더 상세한 게임 설명은 물론, 유저들이 직접 생생한 게임 공략법과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서든어택 A to Z’ 게시판을 만들어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적응을 돕는다.

이외에도 자주 플레이하는 맵을 등록해두는 ‘나만의 맵리스트’, 대기방에서 단축키를 통해 슬롯에 등록된 무기를 빠르게 교체하는 ‘퀵 무기교체’ 등 유저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을 신설했다.

한편, 넥슨은 25일과 26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TRG21(IS) White(3일)’, ‘데빌 권총상자(1개)’와 ‘버닝부스터300%’를 지급하며, 게임접속 시간에 따른 핫타임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적마 AK47 카운트(Normal, Heavy)’를,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수류탄 카운트Ⅱ’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든어택> 가을 업데이트 ‘Fire in the Fal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