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서머너즈워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콜라보 업데이트 1탄을 통해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인 ‘아르타미엘’이 레전드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아르타미엘은 정신과 민첩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10월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르타미엘과 선발투수 트레이너 벨리타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출석만 하면 총 110회의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육성 마스터리’ 시스템도 추가된다. 육성 마스터리를 습득하면 나만의 선수 육성 시 ‘훈련 보상 보너스’, ‘시작 호감도 상승’ 등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어서 선수 육성에 도움이 된다. 육성 마스터리는 선수 육성 횟수나 다이아 사용을 통해 단계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선수 및 구단 등급도 현재 최고 등급인 ‘R 등급’을 넘어서는 ‘M 등급’을 도입했다.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은 ‘2021 겜프야’는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지급하며 ‘7일간의 특별 출석 보상’을 통해서 ‘다이아 365개’, ‘골드 365,000’, ‘매혹의 향수’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응원 메시지만 남겨도 ‘다이아 365개’와 ‘골드 365,000’를 획득할 수 있다.

테라, ‘검은 장막’ 업데이트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25일 ‘테라’의 대규모 업데이트 ‘TERA: AWAKE’를 완성할 ‘검은 장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차원의 불안정으로 인해 다른 시공간과 아르보레아를 연결하는 '공명' 현상에 대한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미탐사 지역의 발데라 특별지구에 ‘공명 던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공명 던전은 기존 던전의 외형과 보스 몬스터 패턴에 변화를 준 신규 던전 시스템이다. 공명 던전에 도전하는 유저는 던전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어려운 난이도일수록 보상이 풍부하다. 또한 제한 시간 안에 던전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게 된다. 공명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명석’이 필요하며, 이는 65레벨 이상의 던전 보스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검은 장막’ 업데이트에서는 최상급 난이도의 던전 ‘번스타인 시험대’도 만나 볼 수 있다. ‘번스타인 시험대’는 과거 오싹한 콘셉트로 호평을 받았던 5인용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이 아르곤에 침식된 이후 변형된 던전이다. ‘번스타인 시험대’에 입장하려면 최소 510 이상의 장비 레벨이 필요하며, 발데라 특별지구에 위치한 던전 입구, 파티 매칭, 발키온 연합 지령서 등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찬란한 별빛 악세서리, 공명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성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한 '별이 새겨진' 액세서리 장비도 새롭게 추가됐다. ‘힘’과 ‘치명’ 액세서리가 통합되었고 기존 액세서리에 필요했던 세공석 합성 시스템이 제거됐다. 

이 외에도 여름을 맞아 '해변 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누구나 간단한 규칙의 물풍선 싸움인 ‘해변 전장’을 즐길 수 있으며, 승리 시 이벤트 토큰과 전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글로벌 240여개국 정식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5일 오후 5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다운로드하여 오후 5시부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어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해도 최대 4성 코스튬 상자와 수정 500개, 3성 오메가 카드 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로켓 라쿤의 출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무료 지급하는 '신입 요원 웰컴 키트'를 통해 2주 간 수정과 보급 상자 등을 매일 제공하고, '닉 퓨리의 비밀 미션', '스쿼드 랭크업 이벤트', '베이비 그루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 유저에게 수정, 코스튬, 오메가 카드, 코어, 골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SC제일은행과 게임 론칭 기념 콜라보를 통해 아이언맨 체크카드 발급 시 ‘4성 코어 상자’를 선착순 지급하는 ‘플렉스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 론칭 2주년 기념 DLC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2주년 기념 DLC를 25일 출시했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은 2019년 8월 23일 출시해 올해로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 

2주년 기념 DLC는 [이벤트] 빛나는 추억의 무기, 의상 상자를 비롯해 J의 특별한 주문서, 300% 전투&기술 경험치 주문서(60분), 신비한 장인의 기억 꾸러미, 발크스의 조언(+60)으로 구성했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유저는 9월 30일까지 각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저는 약 한달 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발크스의 조언(+100), 고급 액세서리 상자, [이벤트] 진귀한 가구 선택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2주년 기념 '어둠의 틈' 이벤트 보스가 등장한다. 유저는 9월 8일까지 [이벤트] 티티움, [이벤트] 해골 왕, [이벤트] 리브르 처치 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소울워커, ‘브로큰 세이비어’ 레이드 하드 모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소울워커’가 레이드 콘텐츠 ‘브로큰 세이비어’의 하드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로큰 세이비어’는 지난 7월 28일 업데이트 된 소울워커 최고 난이도의 레이드로 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최종 보스 ‘테네브리스’가 등장하는 콘텐츠다.

이번 ‘하드 모드’ 업데이트를 통해 ‘브로큰 세이비어’에 새로운 공격 패턴과 전투 연출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소울워커 시즌 1을 마무리하는 최종 레이드에 걸맞게 플레이 난이도가 또 한번 상승한다. 

더불어, 하드 모드를 플레이하면 시즌 1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유저들은 이 밖에도 ‘히어로’ 등급의 신규 무기 및 추가 장착 장비 4종도 획득할 수 있다.

라테일, 15주년 기념 ‘라붐’ 3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라테일'의 15주년 기념 ‘라붐’ 2차 업데이트 ‘각성 Part 2’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15주년 기념 ‘라붐’의 2차 업데이트 ‘각성 Part 2’를 통해, 지난 ‘각성 Part 1’ 업데이트에 이어 ‘하이랜더’, ‘소드댄서’, ‘테러나이트’ 등 서브 캐릭터 10종에 각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인 클래스의 각성과 동일하게 특정 조건을 완료하면 각성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해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의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음악’, ‘소망’, ‘열정’, ‘음식’을 콘셉트로, 총 7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음악’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서브 클래스 변경권’, ‘라테일 보너스 코인’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며, 경험치 획득량 등의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소망’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퀘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열정’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시나리오를 감상 가능하며,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신규 대미지 스킨을 선물한다.

미니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음식’ 이벤트에서는 ‘분홍 야구 점퍼’, ‘초인 미션 초기화 북’, ‘별이 새겨진 각인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