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게임스컴 2021’에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개발자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25일(현지시간) 게임스컴2021 개막 일정에 맞춰 게임스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의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발자 인터뷰 영상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 등의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크로니클 개발 총괄 이은재 PD는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 캐릭터 특징, 개발 과정 등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소개했다. 

특히,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소환수들의 모습과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소환사 캐릭터도 공개됐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서머너즈워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해 모험 및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소환수와 한 팀으로 펼치는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막, 빙하지대 등 여러 콘셉트의 대륙을 배경으로 동료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파티 플레이, 함정과 퍼즐 등의 기믹을 풀며 공략하는 던전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