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18:34
상단여백
HOME 취재
콜 오브 듀티: 뱅가드, 11일부터 멀티플레이 오픈베타
최호경 기자 | 승인 2021.09.08 17:57

“전 세계가 바로 전장이다!”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멀티플레이 오픈베타가 9월 11일 새벽 2시부터 14일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뱅가드를 예약 구매한 유저들은 이번 주말 멀티플레이어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호텔 로얄(Hotel Royal), 레드 스타(Red Star) 및 가부투(Gavutu)의 신규 전장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 점령(Domination) 및 확인 사살(Kill Confirmed) 등의 모드, 그리고 신규 모드인 정찰(Patrol) 및 새 무기가 더해진 챔피언 힐(Champion Hill)을 체험할 수 있다.

다음 주에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가 시작, 누구나 뱅가드 멀티플레이어를 경험할 수 있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그리고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유저들은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크로스플레이 베타에 참여해 볼 수 있다.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베타 사전 참여 및 오픈 베타의 시작 시간 등 자세한 일정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팀 데스매치, 점령, 확인 사살 및 수색 섬멸(Search & Destroy) 등 전통적인 콜 오브 듀티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더해 챔피언 힐, 정찰 등의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멀티플레이어 팀 동료를 기다리는 동안, 유저들은 콜 오브 듀티의 전통적인 6:6 전투인 전술(Tactical), 20~28명이 참여해 어썰트(Assault), 그리고 28~48명의 블리츠(Blitz) 가운데 원하는 전투 템포를 고를 수 있다.
 
2019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 처음 도입된 총기 개조로 무기에 최대 10개의 부착 슬롯을 제공한다. 특정 요원을 플레이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오퍼레이터 XP 및 특정 요원과 상성이 맞는 무기 선택 시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무기 즐겨찾기가 도입된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