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라인콤보 RPG(역할수행게임) <큐브 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 스트라이커, 개발사 리본게임즈)에 신규 영웅캐릭터 2종을 추가 했다.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지금까지의 RPG와는 다른 게임방식으로 높은관심을 모으고 있는 <큐브 스트라이커>는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조합 시스템 △일정 수준 레벨의 영웅과 장비를 갖춘 경우에만 도전할 수 있는 ‘도전의탑’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영웅 캐릭터는 공격형 ‘아슈드’와 지원형 ‘페이’ 등 총 2종이다.

‘아슈드’는 강력한 공격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움직이지 못하게 하며 ‘페이’는 아군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넓은 범위를 한 번에 공격해 아군의 라인 생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총 200여종의 영웅이 가진 각기 다른 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이 바로 <큐브 스트라이커>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비결이다”며 “특히 이번에 추가한 ‘아슈드’ 및 ‘페이’는 기존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능력을 지닌 만큼 반드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브 스트라이커>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b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