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9월 24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2의 출시를 기념해 호라드림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를 공개했다.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탄생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디아블로2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 안다리엘(Andariel), 두리엘(Duriel), 메피스토(Mephisto), 디아블로(Diablo), 바알(Baal)에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안다리엘의 독성 공격을 상징하는 민트 초콜릿 그린 스타우트 및 메피스토의 매서운 라이트닝 공격에서 모티브를 얻은 날카로운 산미가 특징인 사워 에일 등 디아블로2와 밀접하게 이어지는 다섯 가지 맥주의 라인업은 디아블로2의 부활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졌다. 다섯 가지 맛의 맥주가 한 병씩 담긴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디아블로2에서 강력한 도구를 제작하는 장비인 ‘호라드림의 상자’에 담겨 판매된다.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9월 15일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서울 맥파이 이태원점과 제주 매장에서 사전 예약분 픽업 및 구매 가능하며,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