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의 iOS 버전을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론칭된 <회색도시2>는 구글플레이를 비롯, SKT T스토어, KT 올레마켓, LG U+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OS 마켓에 먼저 출시된 바 있다.

<회색도시2>는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개발을 진두지휘한 진승호 PD가 이끄는 알테어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최신 스마트 드라마로 '복수, 배신, 죽음의 미스터리 군상극'을 주제로 복잡한 인간의 내면을 그려냈다.

이번 작품은 전작과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볼륨, 23인의 성우 기용, 미려한 원화, 코스튬 시스템, 이용자가 만들 수 있는 시나리오 극장 모드 등 국내외 어드벤처 시장에서 유례를 찾을 수 없는 콘텐츠로 무장했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회색도시2>는 현재까지 2부까지 오픈됐으며, 내년 2월까지 매달 첫 째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한편 4:33은 <회색도시2> iOS 버전 론칭을 기념해 10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에피소드 1부 ‘어떤 남자’ 편을 클리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부 음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VIP 패키지를 구매하고 1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색도시2> 에피소드3는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회색도시2> 이벤트, 공략, 공지사항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색도시2>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rojectmy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