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티저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BL/blood_line/index.html)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게임의 티저 영상 및 캐릭터 별 카툰이 담겨 있어 보다 쉽게 게임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공개된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블러드라인>의 기본적인 게임 배경과 컨셉이 소개 돼 있으며, 캐릭터 카툰에서는 ‘혈족’과 ‘주술사’, ‘성지’ 등 게임 스토리에 등장하는 3개 진영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블러드라인>은 중국 유명 만화 ‘혈족’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RPG로,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캐릭터,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사제’와 ‘암살자’, ‘법사’, ‘전사’, ‘궁수’ 등 5개 직업과 7개의 속성을 가진 300여종 이상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면서 화려한 전투와 원작 만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마다 존재하는 고유 장비 및 영지를 통한 추가 컨텐츠, 캐릭터 별 육성방식, 이벤트 던전 등 RPG장르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마련 돼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PM은 “’블러드라인’은 원작만화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기대작”이라면서, “이번 공개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이 게임의 매력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