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27일 실시한다.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블랙 쿠폰을 사용하면 2021년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9강 미만 아이템(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강화 시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18주년을 기념해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한다. 뱅가드는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리니지2 최초의 클래스이며, 적진을 돌파하는 기동력으로 전투를 펼치는 근접형 투사다.

업데이트를 맞아 10월 27일 신규 서버 오크가 오픈된다. 이달 20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미리 만들 수 있으며, 캐릭터를 생성하면 오크의 반지를 받는다.

한편, 리니지2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 거래소 개선한 클래스 변경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들은 클래스를 변경할 때 기존 캐릭터 정보(경험치, 레벨, 스킬 등)를 저장해둘 수 있어 언제든지 변경 전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고 캐릭터 정보를 불러와 이전 상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