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이 북미, 유럽 지역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의군단>(현지명 Legion of Heroes)은 2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되며, 넥슨M(NEXON M INC.)이 북미 및 유럽 지역(러시아 등 일부 국가 제외)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다국어 지원 및 iOS버전도 빠른 기간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M은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론칭을 위해 지난 9월부터 호주를 시작으로 캐나다, 네덜란드, 스위스 등 8개 지역에서 사전 서비스(소프트 론칭)를 시작했으며, 호주와 캐나다 지역에서는 서비스 한 달 만에 RPG 장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바 있다.

한편 <영웅의군단>은 이번 북미와 유럽 지역에 대한 서비스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 지역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웅의군단>은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통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 담아낸 게임으로, 올해 2월 국내 안드로이드OS 버전과 7월 안드로이드OS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을 각각 출시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나란히 오르는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