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가 킹스레이드2 프롤로그가 담신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킹스레이드의 신규 영웅 발란세와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를 예고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그래픽 리마스터, UI 개편 등 킹스레이드2의 프롤로그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12월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물리 속성의 기계공 클래스 발란세는 공학의 지성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연구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했고 하운드 부대와 함께 마도왕국의 비밀을 파헤치는 임무를 수행한다.

더불어 신규 영웅 발란세의 꿈과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영웅 특별 던전’이 개방됐다. 11월 9일까지 스토리 던전 8종 중 첫 번째 관문인 판도라의 잔재를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영웅 ‘발란세’를 영입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0-10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각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 로제의 데이터 디스크를 발란세에게 선물하면 전용 무기 및 전용 보물, 영혼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를 기념해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포인트로 발란세 영혼석,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 스태미나 물약, 재연마 쿠폰, 유물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영웅 성장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영웅 사관 학교 이벤트를 통해 일일 과제를 제시하고 달성 정도에 따라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을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