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Closed Beta) 테스트가 29일 시작된다.

이번 비공개 베타는 지난 테스트들와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제한된 수의 플레이어만 참여할 수 있는 가운데 호주 및 캐나다 지역에서 먼저 진행된다.

한국어 텍스트 및 음성을 지원하는 '한국 비공개 베타'는 별도의 독립된 스케줄로 진행된다. 한국에서의 테스트는 몇 주 내 시작될 예정이며, 일정 및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에서는 새롭게 테스트에 도입되는 강령술사를 포함, 총 6개 직업 플레이는 물론, PvP 및 PvE 관련 변경 사항과 컨트롤러 지원까지 테스트 가능하다.

플레이 가능 직업 추가 - 강령술사: 시체를 일으켜 망자의 군대를 만들고, 성역의 적들에게 저주와 역병을 불러올 수 있다.

PvP 및 PvE 관련 변경 사항:
불멸자의 도전: 진영 기반 PvP 및 PvE 시스템인 투쟁의 굴레에 30대1 전투인 불멸자의 도전이 추가된다.
전장 래더: 8대8 전장 PvP 시스템에 래더가 추가, 플레이어들이 서로를 상대로 경쟁하고 실력을 시험하며 최고 순위를 노릴 수 있게 된다.
세트 아이템과 세트 효과: 새로운 게임 후반부 장비 시스템인 세트 아이템이 도입된다.
지옥성물함: 이제 최대 8인으로 공격대를 꾸려 지옥성물함 우두머리에게 도전할 수 있다.

컨트롤러 지원: 디아블로 이모탈의 컨트롤러 지원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선택적 게임 구매: 비공개 베타에서는 커뮤니티로부터 값진 피드백을 듣고 관련 기능을 사전에 테스트하고자 선택적인 게임 내 구매가 처음 가능해진다. 모든 플레이어의 게임 진행 데이터는 비공개 베타 종료 시점에 초기화될 예정이며, 비공개 베타 기간의 모든 구매 내역은 상응하는 게임 크레딧으로 전환되어 출시 시점에 디아블로 이모탈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는 다양한 게임 후반부 콘텐츠를 테스트하는 것이 목적으로, 유저들이 충분한 시간에 걸쳐 후반부 콘텐츠를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향후 몇 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