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이 국내 오픈 마켓 출시 후 8개월이 넘도록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가운데,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앞두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빌은 오는 30일,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7태제’를 최초 공개하고, 신규 지역 및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등장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를 지급할 예정이며, 업데이트에 앞서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신청자 전원에게 SS급 동료 뽑기권을 증정하고, 응원 댓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루비를 각각 추가 제공한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의 긴밀한 파트너쉽이 돋보이는 <별이되어라!>는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통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판타지 모험 RPG다.

특히 얼마 전 공개한 시즌2와 유저 의견이 반영된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현재도 주요 오픈 마켓 매출 TOP 10을 고수하고 있다.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및 게임 내 배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