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의 월드 파이널 8강 토너먼트에서 미주 지역 BIGV와 유럽 지역 PINKROID가 한국 선수들을 상대로 완승하며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SWC2021 월드 파이널에서 한국 선수 2인은 지역컵 1위 선수들과 맞붙었다. 첫 경기에서는 한국의 JACK-이 미주 지역 BIGV과 대결했으며, 두 번째 매치에서는 최연소 출전자인 한국의 SECONDBABY와 유럽 지역의 PINKROID와 만나 승부를 겨뤘다.

3년 만에 한국 선수 2인이 동반 출전한 올해 SWC 월드 파이널은 지난 2018년 이후 한국 월드 챔피언 탄생에 대한 국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8강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 BIGV는 JACK-을 상대로 압도적인 밴픽으로 승리를 거뒀다. 미주 지역에서 기존 강자들을 꺾으며 돌풍을 예고했는데, JACK-을 상대로 유연한 전략으로 승리했다. 

두 번째 매치에서 아시아퍼시픽컵 2위인 SECONDBABY가 유럽컵 1위 PINKROID와 진검승부를 펼쳤으나 PINKROID가 탄탄하게 준비한 강력한 몬스터덱과 전략적 밴픽으로 3승을 연달아 가져가며 SECONDBABY에게 패배를 안겨줬다.

8강 1, 2 경기에서 승리한 BIGV와 PINKROID는 준결승전에서 만나 월드 챔피언 결정전인 결승전을 향한 대결을 펼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