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금 15:2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스마일게이트, 모바일RPG 아우터플레인 인게임 영상 공개
김도아 기자 | 승인 2021.11.24 20:1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신작 이세계 판타지 서브컬처 모바일RPG 아우터플레인의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아우터플레인은 이세계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턴제 모바일RPG다. 3D 카툰 렌더링으로 구현된 캐릭터, 턴제 기반의 전략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연출과 서브컬처 취향의 이용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 공개된 인게임 게임 영상은 그간 설정 원화로만 공개되었던 캐릭터들이 게임 속에서 움직이는 모습과 화려한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3D 고퀄리티 카툰 랜더링으로 구현돼 보다 생생한 감정 표현과 움직임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보스의 광폭화 모습 등으로 전략적인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브이에이게임즈 손범석 대표는 “그동안 열심히 개발해온 아우터플레인의 첫 인게임 영상을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 며 “아우터플레인은 게임에서는 많이 다루지 않았던 판타지 이세계 소환물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아우터플레인을 통해 서브컬처 팬 및 일반 게임 유저들 모두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아우터플레인은 이번 첫 인게임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캐릭터 소개 영상 및 실제 전투 화면 등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도아 기자  kda@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