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24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2M 최초의 마스터 필드 ‘그레시아’가 추가됐다. 마스터 필드에서는 전 서버(총 140개, 특화 서버 제외)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으며, 최강 연합을 가리는 ‘그레시아 점령전’도 진행된다. 7개 점령지를 차지하는 이용자들은 버프를 받는다.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도 공식 업데이트 됐다. 체인소드는 늘어나는 무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중단거리, 광역 공격이 가능하다. 바인딩, 더블 체이싱, 블러디 스틸, 오버로드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리니지2M은 아이템 개인 거래 기능과 함께 향후 퍼플로 PC 플레이 환경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리니지2M은 다음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초월적인 힘을 가진 드래곤 슬레이어 ‘불칸’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최정상의 주인 ‘바이움’ ▲’엘프의 유적’ 콘셉트를 가진 신규 던전 ‘베오라의 궁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TJ’s 쿠폰’ 11장(클래스, 아가시온, 장비 복구, 히든,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선물한다. 선발대 모집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TJ’s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s 2주년 증표’ 2개와 ‘계승자의 증표’를 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마일리지 샵’에서 ‘TJ’s 2주년 증표’와 ‘계승자의 증표’를 구입할 수 있다.

유저들은 ‘TJ’s 2주년 증표’를 사용해 ‘TJ’s 쿠폰-클래스 카드 변경’과 ‘TJ’s 쿠폰-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할 수 있다.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그 외 9장의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아이템을 1,127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는 캐릭터에 착용하거나 컬렉션에 등록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