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 세일을 시작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4일 오전 1시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50%), 파크라이6(~20%), 톰 클랜시 스플린터 셀 혼돈 이론(75%), GTA5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50%) 등 600여 개가 이상의 에디션 및 애드온 등을 할인 판매한다.

데이즈 곤(40%)과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50%),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50%), 백4블러드(30%), 서전 시뮬레이터2(30%) 등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더 헌터: 야생의 부름이 선정돼 오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더 헌터: 야생의 부름은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멀티플레이로 아름답고 현실적인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어떤 동물이 어떤 지형을 선호하는지 파악하고, 고유의 행동이나 성격 그리고 추적 패턴을 읽고 사냥을 해야 한다.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낸 세계 각지의 지역을 여행하면서 해당 구역 고유의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언리얼엔진의 마켓플레이스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는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를 위한 디지털 스토어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개발자들은 3D 모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터 등이 판매하는 다양한 3D 콘텐츠를 구매해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할인뿐 아니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중 단일 거래 구매 금액이 15,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1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지급된 할인 쿠폰은 2022년 1월 12일부터 2월 1일 오후 2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마켓플레이스에서 15,000원 이상의 콘텐츠 구매 시 11,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오는 12월 4일 오후 2시(이하 한국 시각)까지 진행되는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은 121개의 다양한 캐릭터가 포함된 ‘파퓰레이션 시스템 풀 팩’이나 1,100개 이상의 모델로 구성된 ‘폴리곤 – 던전 렐름’, 10분 만에 AAA급 숲과 도로, 철도 등을 만들 수 있는 ‘프로시저럴 랜드스케이프 에코시스템’을 포함해 ‘이지 서바이벌 RPG v3’, ‘어드밴스드 프레임워크 – VR, 모바일 & 데스크톱’, ‘어센트 컴뱃 프레임워크 v2.0 – C++ 액션 RPG 크리에이터’와 같은 1만 개 이상의 유용한 캐릭터, 배경, 사운드, 블루프린트 등의 콘텐츠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과 언리얼 엔진 개발자분들을 위해 세일을 준비했다.”라면서, “스토어에서 최신 대작 게임에서부터 명작 인디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언리얼엔진 개발자분들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1만 개 이상의 콘텐츠를 본인의 프로젝트 등에 바로 사용해보시고 할인 쿠폰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