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이 금일(24일)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상용화에 돌입한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리듬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성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My MP3 모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캐스팅온라인>은 이번 OBT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11월 6일(목)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스팅온라인> 공식 모바일 어플인 ‘미녀와야수’ 다운로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녀와야수’는 <캐스팅온라인> 유저를 대상으로 매월 최고 인기 남녀를 선발하는 어플로, 게임이 아닌 모바일에서도 유저 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미녀와야수’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참여하는 유저에게 <캐스팅온라인>에서 사용가능 한 쿠폰을 지급하며, 홈페이지에서 해당 쿠폰 등록 시 인게임 우편함으로 보너스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현금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자신의 캐릭터 생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번호’를 발급받는다. 그리고 친구나 지인이 캐릭터를 생성해 자신의 코드번호를 입력하도록 하면, 코드번호를 등록한 인원수에 따라 1천원씩 적립된다.

최대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금액은 ‘문화상품권’으로 대체 지급된다. 현금 적립 이벤트는 총 3천만원의 적립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내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고 루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아이템 샵에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10%의 루비가 추가로 제공된다.

와이디온라인은 “기존 리듬게임과 다른 독특한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은 <캐스팅온라인>이 드디어 OBT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국내에 출시된 타 리듬게임 대비 최저가 아바타샵 운영 및 최신곡 업데이트 등 <캐스팅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OBT에서도 성공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캐스팅온라인' OBT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casting.ncucu.com) 및 이벤트 페이지(http://casting.ncucu.com/obtevent/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