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언디셈버의 출시를 위한 준비 속도를 올린다.

2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다음달 13일 온라인 쇼케이스의 개최를 확정했다. 공식 일정을 단계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언디셈버의 출시에 대한 대략적인 일정이 내부적으로 확정되었으며 출시를 위한 마무리 단계에 있음을 알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테스트에서 핵앤슬래시와 언디셈버의 특징을 유저들에게 전달했다. 습득 무기에 따라 클래스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필드의 몹을 한 번에 쓰러뜨리는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핵앤슬래시 장르의 피로도는 스마트 컨트롤로 완화한다. 스마트 컨트롤은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주기술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으로 온오프가 가능하다.

무엇 보다 언디셈버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육성하는 재미가 있다. 스킬에 따라 룬을 선택하고 이 룬을 다시 여러 방법으로 조합하면서 캐릭터를 강화하는 개념이다. 룬은 속성과 링크로 구분되며 방향과 종류가 다양하게 존재해 커뮤니티에서 방향성을 토론하거 룬 거래가 활발하게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첫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은 언디셈버의 룬 조합과 전투에 호평을 보냈다. 개발사 니즈게임즈의 구인영 대표는 ‘무궁무진한 스킬 조합으로 획일화되지 않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고 강조한 바 있다.
 
25일 시작된 사전예약은 18세 이상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하면 게임의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속도의 비약 30개’를 추가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에서도 추가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FLOOR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시사회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2월13일 오후 1시에 개최되며 언박싱 테스트 이후 개선 및 변경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