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원터치 꿀잼 액션 RPG <오즈헌터 for Kakao>(이하 오즈헌터)와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애니팡 2>간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양사의 세 번째 공동 제휴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팜플과 선데이토즈는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이다.


참여는 오늘부터 다음주 월요일(27일)까지 <애니팡2> 유저들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오즈헌터>를 설치한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루비 20개와 매력만점 예원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오즈헌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원터치 액션 RPG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좌충우돌 헌터들의 세상인 ‘라스페’에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좌우 이동만으로 진행돼 조작이 쉽고 간단한 것이 특징으로, 캐릭터 별 코스튬을 통한 패시브 스킬을 활용할 수 있으며, PvP 대전, 정령 시스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팜플은 <오즈헌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즈헌터>를 설치하는 모든 유저에게 공식 모델 쥬얼리 예원의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기존에 즐기던 게임 및 레벨 등에 대한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면 정령소환티켓을 비롯한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신의 카카오 친구를 초대하거나 특정 캐릭터로 일정 레벨 달성할 경우,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즈헌터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ileozhunter)와 그랜드 페이지(http://www.palmple.com/ozhunter/gr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