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모바일 앱(G러닝) 전문 개발사 ㈜비투스(대표 박장현)가 <구구콩콩> (부제 : 구구단 완전정복) 애플리케이션을 10월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구콩콩 구구단 완전정복>(이하 구구콩콩)은 유치원생 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아이들이좋아하는 대전액션 장르이면서 재미있고 완벽하게 구구단을 배울 수 있는 교육용 앱이다. 유사앱인 <핑거파이터>란 이름으로 카카오게임에 출시를 하여 구구단 학습효과를 입증한바 있으며, 교육적인 요소를 더욱 추가하여 <구구콩콩>이란 이름으로 출시를 하였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 그리고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된 <구구콩콩>은 최근 구구단 교육 방식이 구구단송, 간단한 구구단게임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예전처럼 암기로만 배워야하는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구구단에 대전액션 장르라는 요소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상대방과 구구단 대결을 통해 내가 먼저 구구단을 풀지 않으면 대결에서 지게되는 형식으로 구구단 실력은 물론, 순발력 향상과 집중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또한, 단순히 구구단 풀이만 하는 것이 아니며, 알아보기 쉬운 결과 화면을 통해 자신이 취약한 구구단 단수를 알 수 있어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부족한 부분을 발전시킬 수 있다.

㈜비투스 모바일 사업부 마케팅 팀장은 “이미 카카오게임 내에서도 구구단 학습효과가 입증 되었으며,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플레이하며 더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구구콩콩>이며영어 교육 앱으로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자매앱인 <미로콩콩ABC> 이상의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투스는 <구구콩콩>의 출시를 기념해 맘 카페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단을 모집하여 <구구콩콩>을 무료로 플레이한 후 체험 후기(리뷰)를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통해 작성하면, 여러 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투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9ma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