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한국게임기자클럽, '니케: 승리의 여신'에 트로피 수여
송진원 기자 | 승인 2021.12.16 14:43

한국게임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 산하 한국게임기자클럽(KGRC)은 ‘게임 오브 지스타 2021(Game Of G-STAR 2021)’로 선정된 시프트업의 ‘니케:승리의 여신’에 트로피를 전달하는 수여식을 진행했다.

시프트업 사옥에서 진행된 수여식에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이택수 회장과 한국게임기자클럽 곽경배 간사,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트로피는 지스타 2021 B2C 출품작 중 그래픽과 스토리, 콘텐츠 등을 포함해 가장 뛰어난 게임을 선정하는 ‘게임 오브 지스타’ 상으로, 한국게임기자클럽 소속의 60여 명 게임전문기자단 투표로 결정됐다.

시프트업의 라이브 2D 노하우가 집약된 ‘니케:승리의 여신’은 생동감 있는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강철의 외계 생명체에 대항해 지구를 탈환하고 세력을 넓혀가는 3인칭 슈팅게임 ‘니케:승리의 여신’은 일러스트 그대로의 등신대 캐릭터가 전투 화면에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이택수 회장은 “시프트업의 니케가 다시 한번 게임업계에서 그래픽 혁명을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며, “출시 전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출시 후에도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게임기자클럽은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산하 단체로 15개 회원사 게임전문기자단과 일반매체 게임 담당 기자가 모인 단체이다. 소속 기자들의 화합 및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토론회와 강연회, 다양한 내부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