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는 오늘(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후지이미나의 <무극>이 11월의 대규모 PvP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서버통합과 신서버 오픈을 병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서버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오늘(24일) 오후 5시를 기해 신규 서버 '은홍'이 오픈된다. 서버명인 '은홍'은 봉신연의에서 은주왕의 차남이자 황후 강씨의 아들로 원시천존에 의해 선인계로 간 인물명이다.

이보다 앞선 22일(수)에는 서버통합을 실시하여 대규모 PvP의 재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개편했다.

11월의 대규모 PvP 콘텐츠는 '무장건곤'으로 투기장을 통해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얻기 위해, 서버 내의 모든 유저가 쟁투를 펼치는 대규모 PVP 콘텐츠이다.

간드로메다 <무극>의 진영관 PM은 "새로운 출발선과 더욱 많은 유저와 함께 즐기기를 원하는 게이머 모두 만족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서버통합과 신서버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11월 업데이트 예정인 무장건곤은 무극의 재미를 한단계 높여줄 극강 PvP 콘텐츠로 기대감을 충족시킬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개념RPG <무극>의 신서버 오픈 및 서버통합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