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에서 참여만 하더라도 유저가 원하는 국가 선수 패키지를 증정하는 ‘할로윈 웰컴 이벤트’를 10월 27일 금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그동안 게임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전달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쉽고 간편하게 준비되었다. 첫 번째로 엔조이 할로윈은 최근 ‘유저 인터페이스(UI)’ 변경에 맞춰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다음으로 보상 리스트에서 유저가 갖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면 된다. 이를 통해 신규와 기존, 그리고 복귀 유저 전원에게 국가별 9포텐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두 번째인 플레이 할로윈은 게임 플레이만 하더라도 높은 가치의 카드를 연이어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랭킹전 150회, 그리고 타임미션 15회를 플레이하면 조건이 달성되며, 이 또한 엔조이 이벤트와 동일하게 국가별 9포텐 패키지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웰컴 할로윈 이벤트는 지난 6월,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브라질 월드컵 기념 판매 패키지를 앵콜로 판매하는 내용이다. 이에 ‘내셔널팀 패키지 A/B/ALL’이 다시 한 번 판매되며, 참고로 패키지를 5개 이상 구입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특전으로 국가와 포지션 선택이 가능한 9포텐 선수 카드를 1장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측은 할로윈 이벤트 이후로도 <FCM>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달할 게임으로 자리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할로윈 웰컴 이벤트 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지난 한글날부터 실시된 ‘한글날 마블 이벤트’ 등 회원들을 폭넓게 지원하는 맞춤형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M>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