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5.28 토 21:37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펄어비스, 유저와 함께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후원
송진원 기자 | 승인 2022.01.17 14:16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와 함께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가 게임 내에서 구매한 ‘[이벤트] 따뜻한 스웨터’의 목표 판매 수량에 도달하면 펄어비스가 책정된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펄어비스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간 매년 1억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지속적해서 후원하고 있다. 후원금은 전 세계 무력분쟁, 전염병 및 자연재해 지역과 의료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는 환자를 위한 의료 지원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가 매년 큰 관심으로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덕분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라며 “유저와 함께 모은 후원금이 의료 지원이 필요한 세계 곳곳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은 “국경없는의사회는 전 세계 곳곳의 인도적 위기 속에서 환자들과 함께하고 있다”라며 “의료 구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펄어비스의 게임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유저와 함께하는 후원 및 지역사회와 재난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코로나 피해 극복 성금, 터키 산불 피해 복구 묘목 기부, 지역 아동양육시설 및 센터, 보호종료아동 대상 자립 지원 등의 기부 활동을 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